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리상자 문제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문제아\100130\4368\4\1\DuS8TCDYQEo\https://blog.kakaocdn.net/dn/PWQG0/btriMKyg86m/ONjCQ8PXrh0D9BUM5jZkV1/img.jpg\

문제아 정보

 

작사 김형석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문제아 가사

 

처음부터 나는 항상
모순 투성이지
무얼 하나 잘할래도 되는게 없어
늘 나도 이런 내가
미울 때가 많아
가끔 나도 날
바꾸고 싶지만 안돼
좋은 친구도 예쁜 사랑도
모두 다 갖고 싶지만
문제아란 말로
모두 날 외면할 뿐야
다른 사람처럼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왜자꾸 내겐 어렵게만
되어 가는지 몰라
이런 내가 싫어
하지만 어쩔 수도 없는거야
그게 바로 나의 운명인걸
무얼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가끔은 나도 외로울 때가 있는걸
그땐 남들이 볼까봐
숨 죽여 울지
사람들은 날 잘 모르지
이해하려 하지 않아
문제아란 말로
모두 날 외면할뿐야
다른 사람처럼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왜 자꾸 내겐 어렵게만
되어 가는지 몰라
이런 내가 싫어 하지만
어쩔 수도 없는거야
그게 바로 나의 운명인걸

이런 내가 싫어 하지만
어쩔 수도 없는거야
그게 바로 나의 운명인걸
모두 나만의 잘못 때문인지

유리상자
유리상자
1997.06.01

앨범설명

섬세한 떨림 창법의 이세준과 직선적인 창법의 박승화. 유리상자 특유의 화음을 자랑하는 아름답고 슬픈 발라드 '순애보' 외에 로큰론 '지구가 섰다'와 댄스곡 '유리구두'까지 팔색조의 면모가 예견되었던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