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리상자 나의 기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기도\100130\4373\0\0\KfGuj-8RJEQ\https://blog.kakaocdn.net/dn/blhWYI/btriCFlcpTS/dpI2PiXnuFuVByppnv8V0k/img.jpg\

나의 기도 정보

 

작사 이세준(유리상자) 작곡 박승화 (유리상자) 편곡

 

 

Youtube Official

 

나의 기도 가사

 

그대 보내신 오늘 하루가
행복했었다면
그건 그댈 위해두 손 모았던
내바램이 이뤄진거죠
그대 지루한 일상 속에도 꿈을 꾼다면
그건 나의 소원을 들어주신거에요
나의 기도를요
여전히 머나먼 그대지만
바라볼 수 있다는 걸
나는 감사해요
그대는 알 수 없겠죠 친절한 그대 미소
서글픈 오해로 나를 이끈다는 것
모를거에요
짐작도 할 수 없겠죠 숨죽인 마음 하나
언제나 주윌 맴돌고 있다는 것

여전히 기나긴 기다림에 가끔
눈물도 나지만 그댈 사랑해요
그대는 알 수 없겠죠 친절한 그대 미소
서글픈 오해로 나를 이끈다는 것
모를거에요
짐작도 할 수 없겠죠 숨죽인 마음 하나
언제나 주윌 맴돌고 있다는 것
그대를 사랑하는 나의 최선인거죠
오늘도 나는 기도만해요

Be Happy...
유리상자
1999.09.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