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리상자 너 없는 아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 없는 아침\100130\42273\9\0\OlAlNJ1v4Dc\https://blog.kakaocdn.net/dn/WhITK/btriFjvb4qK/VKBzApXoQi97EvFXSzrvyk/img.jpg\

너 없는 아침 정보

 

작사 이세준(유리상자) 작곡 박승화 (유리상자)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너 없는 아침 가사

 

세상에 나와 나보다 더
사랑한 단 하나의 사람
그대가 나와는
아무런 상관없는
신부되는 날
기다려 왔죠
그대가 날 깨워줄
수많은 아침을
하지만 바로 오늘부턴
이 눈물이 대신하네요
불안했던
내 예감 그대로
모든게 어렵게 만
변해가고 있어도
참아왔죠 난 오직
그대만 얻는다면
세상 모든걸
포기하려 했죠
돌려주세요
되돌려 주세요
눈감은 하늘을
향해 울지만
나 사는 이유될
기다림 마저도
이젠 짐이될 뿐이라며
그댄 가네요

불안했던
내 예감 그대로
모든게 어렵게 만
변해가고 있어도
참아왔죠 난 오직
그대만 얻는다면
세상 모든걸
포기하려 했죠
난 노력했죠
늘 부족했지만
내가 할 수 있는건
다 했어요
내 삶을 지켜줄
기다림 마저도
허락하지 않는
그녀를
돌려주세요
되돌려 주세요
눈감은 하늘을
향해 울지만
나 사는 이유될
기다림 마저도
이젠 짐이될 뿐이라며
그댄 가네요

Live Concert
유리상자
2000.01.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