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리상자 I Love School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 Love School\100130\4362\4\0\yfmMkG_MGeg\https://blog.kakaocdn.net/dn/bw0HhK/btriDylNHhF/GBJ40MY1SewV7sM47mGFJk/img.jpg\

I Love School 정보

 

작사 이세준(유리상자) 작곡 박승화 (유리상자) 편곡 박승화 (유리상자), 강부성

 

 

Youtube Official

 

I Love School 가사

 

궁금하다는 보고싶다는
생각이 날 이끌어
찾아가 들어가

나의 선생님 나의 친구들
어린 나의 첫사랑
정다운 이름들
어쩜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우린 헤어져 살았는지
어쩜 한번쯤 마주쳤는 데도
우린 그냥 지나친 건지
oh my friends 그리운 친구
my first love in memory
oh my dreams
잊고 지내던 나의 소중한 꿈들
궁금했다는 보고팠다는
너의 짧은 얘기는
그때나 지금이나 수줍고
어쩜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우린 모르고 살았는지
어쩜 시간에 쫓겨 사느라고
우린 모른 척 했었는지
oh my friends 그리운 친구
my first love in memory
oh my dreams
잊고 지내던 나의 소중한 꿈들

감출 수 없는 세월들이
너의 눈가에 남아도
아직 난 수줍다는 걸 아는지
oh my friends 그리운 친구
my first love in memory
oh my dreams
잊고 지내던 나의 소중한 꿈들
oh my friends 그리운 친구
my first love in memory
oh my dreams
잊고 지내던 나의 소중한 꿈들

Home
유리상자
2000.10.1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