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리상자 또 다른 바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또 다른 바램\100130\4362\9\0\eXc3aHJGx9Y\https://blog.kakaocdn.net/dn/nxqL5/btriJnXUpoy/K8LtLCcjYpasV52n10Jig0/img.jpg\

또 다른 바램 정보

 

작사 이세준(유리상자) 작곡 박승화 (유리상자) 편곡 박승화 (유리상자), 강부성

 

 

Youtube Official

 

또 다른 바램 가사

 

참아야 해요 거의 다 됐어요
나는 이게 최선이라 믿어요
다른 사랑에
행복한 날 위해서만
그댄 나를 잊어줄테니까요
나약한 그댄 내가 바래왔던
그런 사람 될 수 없다 말했죠
그대가 흘리는
눈물 앞에 눈 감고 난
이런 것도 이젠 지겹다 했죠
눈물 속에 간직된 내가
자꾸 그대를 찾아
힘들게 할까봐
굳이 차가움을 담아서
꾸민 이별을 말했죠
이젠 더이상 남지않은 내 삶이
남을 그대를 떠날 나를
두고 두고 울릴텐데
남긴 사랑이 그대를
힘들게 할 수 없도록
모두 가져갈게요

눈물 속에 간직된 내가
자꾸 그대를 찾아
힘들게 할까봐
굳이 차가움을 담아서
꾸민 이별을 말했죠
이젠 더이상
남지않은 나의 삶이
남을 그대를 떠날 날을
두고 두고 흘릴 텐데
우리 사랑이 그대를
힘들게 할 수 없도록
모두 가져갈게요
제발 더이상 날 힘들게 말아요
편한 맘으로 갈 수 있게
제발 나를 도와줘요
남은 정이 그대를
힘들게 할 수 없도록
모두 가져갈게요
대신 저 하늘 위에선
그댈 사랑해도 되겠죠

Home
유리상자
2000.10.1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