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리상자 내가 더 잘해볼게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더 잘해볼게요\100130\25388\6\0\PGEApC-WDeU\https://blog.kakaocdn.net/dn/wEwep/btriDw9nNPV/EqzPewplR17Z2SBk400KDk/img.jpg\

내가 더 잘해볼게요 정보

 

작사 이세준(유리상자) 작곡 박승화 (유리상자) 편곡 강부성

 

 

Youtube Official

 

내가 더 잘해볼게요 가사

 

두 눈만 감아도
보이는 그댈
왜이리 보고싶은지
궁금하죠
여기도 저기도
그대 흔적인데
정작 그대는
어디에도 없네요
그대 아주 떠났나요
(아니면)
소중한 그대인걸
알게 하려고
잠시 내곁을 비웠나요
그랬다면 그만해요
내가 더 잘해볼게요
못이긴척 돌아와요
그대없인
안되는 내게
이렇게 사랑하는
그댈 내가
어떻게 보냈던걸까
궁금하죠
여기도 저기도
그대는 없는 데
자꾸 그대 목소리가
들려요
그대 아주 떠났나요
(아니면)
소중한 그대인걸
알게 하려고
잠시 내곁을 비웠나요
그랬다면 그만해요
내가 더 잘해볼게요
못이긴척 돌아와요
그대없인
안되는 내게
내곁에 두고선
난 알지 못했죠
얼마만큼 소중한
그대였는지
그대 많이 늦나봐요
(괜찮아)
그래요 기다림도
나쁘진 않죠
하지만 너무 멀리
가진 말아줘요
이제부턴
내가 더 잘해볼게요
못이긴척 돌아와요
그대없인
안되는 내게
그럴리 없겠지만
그대 아주 떠났나요
소중한 그대인걸
알게 하려고
잠시 내곁을 비웠나요
그랬다면 그만해요
내가 더 잘해볼게요
Favorite
유리상자
2002.12.0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