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리상자 그런가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런가요?\100130\40479\6\0\BqW8Sfb5L4I\https://blog.kakaocdn.net/dn/xzB72/btriYnJnZD7/belbA5JU8dYxGmT4C8hn7K/img.jpg\

그런가요? 정보

 

작사 이세준(유리상자) 작곡 박승화 (유리상자) 편곡 전영호, 김세진

 

 

Youtube Official

 

그런가요? 가사

 

그대는 잘 지내나 봐요
아무 일 없는 듯
아이 같은 웃음도
해맑은 눈빛도
그대로네요 그댄
내 앞을 지나쳐가네요
얼어붙은 나를
그댄 어떻게
날 못 볼 수 있을까요
얼마나 바쁘길래
그댄 나를 잊어가나요
눈물도 한숨도 나뿐인가요
떨리는 고백이
숨 가쁜 약속이
그대는 잊어지던가요
나는 아직 믿고 싶은데
다시 내게 돌아올 것 같은데
그대 없는 세상에 익숙해 질까봐
자꾸만 겁이 나죠

난 이젠 전화도 못 하죠
대답 없을 테니
그댄 내가 궁금하지도 않나 봐요
얼마나 행복하면
그댄 나를 떠나가나요
눈물도 한숨도 나뿐인가요
함께한 시간이 버려질 추억이
그대는 아깝지 않나요
나는 아직 믿고 싶은데
다시 내게 돌아올 것 같은데
그대 없는 세상에 익숙해 질까봐
자꾸만 겁이 나죠

다시 처음으로
유리상자
2004.10.04

앨범설명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는 듀오 유리상자의 여덟번째 앨범.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사랑해도 될까요'가 다시 수록되었으며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상큼한 곡들이 담겨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