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리상자 애기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애기야\100130\40479\7\0\E3q_uevW7n8\https://blog.kakaocdn.net/dn/KatGS/btriRYdhYTW/OT2htWwP7zwVgsk0LVRkAK/img.jpg\

애기야 정보

 

작사 이세준(유리상자) 작곡 이세준(유리상자) 편곡 김세진

 

 

Youtube Official

 

애기야 가사

 

미안해 얼마나 힘들었었니
오랜시간 혼자 사랑하면서
고마워 이렇게 보잘것 없는
나란 사람 오래 기다려줘서
언제나 나만 바라보던 너 여기 두고
얼마나 긴 시간
또 먼길을 나는 헤매였나
천밤을 만나고 헤어져도
사랑이란걸 다 알 순 없지만
나의 애기야
우린 영원할거란걸 알았죠
천번을 사랑한다 말해도
내 마음을 모두 표현할수는 없지만
애기야 내가 많이 사랑할께

부탁해 이제는
나의 곁에서 행복해줘
세상 그 누구보다
언제나 나만 바라보던 널 여기두고
얼마나 긴 시간
또 먼길을 나는 헤매였나
천밤을 만나고 헤어져도
사랑이란걸 다 알 순 없지만
내 애기야
우린 영원할거란걸 알았죠
천번을 사랑한다 말해도
내 마음을 모두 표현할수는 없지만
애기야 내가 많이 사랑할께

소중한건 내 곁에 있는걸
행복은 먼 곳에 있지 않은걸
알게 해 준 지금
내 눈 속에 있는 한 사람
천번을 사랑한다 말해도
내 마음을 모두 표현할수는 없지만
애기야 내가 많이 사랑할께
천밤을 만나고 헤어져도
사랑이란걸 다 알 순 없지만
내 애기야 우린
영원할 거란걸 알았죠
천번을 사랑한다 말해도
내 마음을 모두 표현할수는 없지만
애기야 내가 많이 사랑할께

다시 처음으로
유리상자
2004.10.04

앨범설명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는 듀오 유리상자의 여덟번째 앨범.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사랑해도 될까요'가 다시 수록되었으며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상큼한 곡들이 담겨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