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포스트맨 (Postmen)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 (Feat. 가비엔제이 희영 & 써니사이드 마스터챙)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 (Feat. 가비엔제이 희영 & 써니사이드 마스터챙)\495401\1007654\0\1\4p_VqHtjLp4\https://blog.kakaocdn.net/dn/4ZXkZ/btriRZi0FYz/twRXecaKsjdHA5hbK6KZfK/img.jpg\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 (Feat. 가비엔제이 희영 & 써니사이드 마스터챙) 정보

 

작사 민영기, 성태 (포스트맨) 작곡 민영기 편곡 송대기, 박동규

 

 

Youtube Official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 (Feat. 가비엔제이 희영 & 써니사이드 마스터챙) 가사

 

이젠 그대 없이 잠도 잘 자네요
티빌보며 혼자 웃곤 하죠
그대 없이 죽을 것 같았는데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
나도 어쩔 수 없나봐요
참 시간이란 건
점점 그댈 잊게 하네요
나는 티비를 켜 보지도 않을 거면서
니 사진을 꺼내봐 또 울꺼면서
정말이야 몇일 전까지는 괜찮았어
가끔 이럴 때면 나도 사람인가 싶어
울리는 전화벨 소리에 너였으면 하는
바램도 다 옛 말이지 익숙해 나는
언젠가는 잊혀질 우리 기억에
오늘도 입을 맞추네
그래도 사랑은 하난가봐
그래도 내게는 그댄가봐
그립다 내 볼에 흐르는
넌 제자린가 봐요
그래도 그대를 잊어야죠
또 다른 사랑도 해봐야죠
나없이 그대도 행복해줘
내 사랑 그대를 보내야죠

오랜만에 여자 소개도 받았죠
내가 말이 늘었나봐요
참 습관이란 건
점점 그댈 닮게 하네요
널 대신할 그 누구를 소개받았어
오랜만에 느껴본 설레임에 나도
호감을 갖고 취미를 묻고
예전과는 다르게 나 맘에 드냐고
그녀도 별로 싫지는 않았나봐
날 보고 웃어 얘길 나누다가
다음을 약속해
but if you swill
I don't know man
그래도 사랑은 하난가봐
그래도 내게는 그댄가봐
그립다 내 볼에 흐르는
넌 제자린가봐요
그래도 그대를 잊어야죠
또 다른 사랑도 해봐야죠
나 없이 그대도 행복해줘
내 사랑 그대를 보내야죠
새로 시작하고 싶은데
왜 난 아직도
그대 안을 헤매는지 oh no
그대는 혼자 있지 말아요
또 다시 흔들릴 날 안다면
사랑해 천 번도 모자란
난 이젠 안되겠죠
그래도 그대를 잊어야죠
또다른 사랑도 해봐야죠
나 없이 그대 더 행복해줘
내 사랑 그대를 보내야죠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
포스트맨 (Postmen)
2010.09.01

앨범설명

그룹 M To M의 전 멤버 성태 남성듀오 ‘포스트맨’을 결성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로 컴백


M TO M의 전 멤버이자 메인보컬이었던 성태가 남성듀오 '포스트맨'으로 돌아왔다. 새 멤버 지후는 성태와 함께 ‘포스트맨’으로 활동하기 위해 5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팀에 합류했으며 1년간의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첫 번째 싱글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를 발표했다. 포스트맨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는 이별한 연인들의 잊어가는 과정을 일상을 통해서 섬세하게 그린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세련된 선율과 성태와 지후의 호소력짙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가비엔제이 희영과 써니사이드 마스터챙의 피처링이 잘 어우러져 듣는이로 하여금 진정한 보컬리스트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수 있다. 포스트맨의 첫 번째 싱글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는 가비앤제이의 "해피니스", “연애소설”, “해바라기”, KCM “너에게 전하는 9가지 바램” 등을 쓴히트 작곡가 민명기 작곡가의 곡으로 포스트맨만의 매력을 한층 더 잘 표현한 곡이라 할 수 있다. 천편일률적인 아이돌 댄스 음악이 대세였던 요즘 가요계에 “바이브”, “브라운아이즈” 뒤를 이을 만한 대형 신인 듀오 "포스트맨"의 음악 행보를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