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보아 (BoA) (권보아) P.O.L (Power Of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P.O.L (Power Of Love)\2165\16305\8\0\LvcbH_kIfMA\https://blog.kakaocdn.net/dn/SmqxZ/btri3T2tpwq/flIGh4P0HiMPbTE341oKG0/img.jpg\

P.O.L (Power Of Love) 정보

 

작사 남소영 작곡 S.Y.M 편곡 S.Y.M

 

 

Youtube Official

 

P.O.L (Power Of Love) 가사

 

내게 말해줄 수 없니
만남의 의미가 뭔지
왜 또 사랑에 빠지는지
나의 맘의 한 부분을
아니 내 마음의 전불
그 모든 걸 넌 가져갔지
그래 그날 그때 그 장소
처음으로 널
만나기까지의 날들은
이젠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죠
시간은 멈추어버리고
너밖엔 누구도 보이지 않아
I wanna believe
in the power of love baby
빛을 비추어 주길 바래
나의 품안에서 터질 것 같은
나의 마음에
숨겨온 내 사랑 자꾸만 커져갈 뿐
언제까지나 기다릴게
나의 두 손으로 잡고싶어
나 느끼고 싶어
사랑이란 마법을 기다릴 거야
이제 그만 가르쳐 줘
만나고 또 헤어지고
이별의 눈물 흘리는 걸
외로움의 의민 뭔지
아니 이별이 뭔지도
모르는 채 반복을 하죠
운명이 사랑이 있다면 믿을래요
똑같이 반복된 날들에
이젠 안녕을 해야겠죠
가까이 다가가
손 닿을 거리에 서서
나 이제 널 느끼고 싶어
I wanna believe
in the power of love baby
내게 용기를 주길 바래
나의 마음 속에
달아나버릴 듯한 나에게
너 떠나간 뒤 빈 그 자리 채우기는
너무 허전해 힘들겠지
나 말할 수 있어
더 늦기 전에 고백할 거야
사랑이란 마법을 난 믿을 거야
그래 그날 그때 그 장소
처음으로 널
만나기까지의 날들은
이젠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죠
시간은 멈추어버리고
너밖엔 누구도 보이지 않아
I wanna believe
in the power of love baby
빛을 비추어 주길 바래
나의 품 안에서
터질 것 같은 나의 마음에
숨겨온 내 사랑 자꾸만 커져갈 뿐
언제까지나 기다릴게
나의 두 손으로 잡고싶어
나 느끼고 싶어
I wanna believe
in the power of love baby
내게 용기를 주길 바래
나의 마음 속에
달아나버릴 듯한 나에게
너 떠나간 뒤 빈 그 자리 채우기는
너무 허전해 힘들겠지
나 말할 수 있어
더 늦기 전에 고백할 거야
사랑이란 마법을 난 믿을 거야
I wanna believe
in the power of love baby
내게 용기를 주길 바래
나의 마음 속에
달아나버릴 듯한 나에게
너 떠나간 뒤 빈 그 자리 채우기는
너무 허전해 힘들겠지
나 말할 수 있어
더 늦기 전에 고백할 거야
사랑이란 마법을
No. 1
보아 (BoA) (권보아)
2002.04.12

앨범설명

만 13살의 천재소녀라는 소속사의 대대적인 홍보 아래 [ID; Peace B]로 데뷔를 마친 보아는, 곧바로 일본 진출을 시도했다. 트레이닝 단계에서 이미 일본어를 완벽하게 마스터하고, 일본의 AVEX와 계약을 체결하며 총 7장의 싱글과 정규앨범 [LISTEN TO MY HEART]를 발매, 국내 가수로서는 처음으로 오리콘 일간, 주간 앨범차트 1위 기록을 세웠다. 일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그녀가 한국에 돌아와서 발매한 것이 본 작이다.
 
밝은 유로팝 스타일의 타이틀곡 "No.1"을 들고나온 보아의 한결 성숙해진 외모와 파워풀한 댄스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완벽한 라이브는 불과 2년 전 데뷔한 소녀라기엔 놀라운 성장이었다. 그 외에도 사랑스러운 소프트 댄스곡 "My Sweetie", 강타가 선물한 아름다운 발라드곡 "늘..(Waiting..)", 일본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에 한국어 가사를 붙인 "Listen To My Heart" 가 수록되어 있으며, 그녀를 어린 소녀로만 기억했던 대중에게 진짜 가수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보아는 본 작으로 가요계 최연소 대상이라는 명예로운 기록을 남기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