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보아 (BoA) (권보아) Etud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Etude\2165\34891\9\0\8iLk5oSVOck\https://blog.kakaocdn.net/dn/muqK2/btriUDUT2cd/89J8NDKk8LwETOLhcAVKSK/img.jpg\

Etude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Etude 가사

 

매일 설레이던 내 마음이
내일 이면 조금 바뀔까
아이처럼 마냥 웃게 될지 몰라
너와 나 단둘이 어떡해
아니 조금은 차갑게 해볼까
살며시 눈감고 졸린 듯
너에게 기대어 보고 싶은걸 어째
just one 오래 기다려온
소원 지금 이루어질까
Never 이젠 놓지 않아
지금 그대가 영원한 나의 Love Forever
나이 어려보인다면 안돼
제일 어른스런 옷으로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정말 너와 나 단둘이 말도 안돼
아니 조금은 차갑게 해볼까
너에게 기대어 보고 싶은걸 어째
just one 오래 기다려온
소원 지금 이루어질까
Never 이젠 놓지 않아
지금 그대가 영원한 나의 Love Forever

혹시나 그대가 먼저 말함 좋은데
밤이 깊어만 가는데
대체 어떡해야해 Hey Girl
just one 오래 기다려온
소원 지금 이루어질까
Never 이젠 놓지 않아
지금 그대가 영원한 나의 Love Forever
just one 오래 기다려온
소원 지금 이루어질까
Never 이젠 놓지 않아
지금 그대가 영원한 나의 Love Forever
Go on- just one 지금 말해줘요
소원 이미 이뤄졌다고
My love 내게 속삭여요
지금 그대가 영원한 나의 Love Forever

My Name
보아 (BoA) (권보아)
2004.06.11

앨범설명

BOA의 새로운 스타일!! 4집 - My Name BoA

Urban Dance 장르의 중독성이 강한 타이틀곡 "My Name"을 포함한1년여만에 선보이는 BOA의 정규 4집 앨범은 국내외 최고의 작곡가가 참여(유영진, 황성제, 김영후, Ziggy, Kenzie, Damon Sharc 등) 하였고, 기존의 앨범보다 더욱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한 앨범이다.타이틀 곡 "My Name"은 강하면서도 바운스 넘치는 신나는 어쿠스틱 기타의 리듬과 클럽뮤직의 화려함, 중독성이 느껴지는 곡이다. 또한 보너스 트랙"We" 라는 곡은 한국 관객 1000만명을 기록한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의 일본 상영작 Ending Theme 곡을 BOA가 불러 이번 앨범에 수록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