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보아 (BoA) (권보아) Feel 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Feel Me\2165\34891\11\0\SDOjjiD8OLc\https://blog.kakaocdn.net/dn/yO0sI/btriTwBIoE8/tvbB8jhq48HCAXO1fHrxy0/img.jpg\

Feel Me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Feel Me 가사

 

Can you be the one I'm looking for
Baby tell me if we're friends or more
I wonder do you feel me
창을 열고 내게 다가온
바람결이 속삭여준
어젯밤의 그 이야기
Can you be the one I'm looking for
Baby tell me if we're friends or more
I wonder do you feel me
아침 햇살에 눈을 떠보면
나는 아직도 꿈을 꾸는 것 같아
내 안에 맴도는 너만의 향기에
현실임을 느껴 어젯밤의 그 입맞춤
이런 감정 처음은 아니지
그렇지만 너무 다른 느낌
솔직히 말하면 It's my first love
아슬아슬 설레이는 가슴
두근두근 터질 것만 같아
지금부터 시작해
너와 나의 lovely summer days
너의 모습이 벌써 그리워
핸드폰을 열어 우리의 사진 보면
네가 내 맘에 들어왔다는 게
나는 아직도 믿어지지가 않아
아침부터 설레는 오후의 우리 약속
오늘 따라 시간은 천천히 흐르고
어떤 옷을 입을까 너는 무얼 입을까
너의 모습에 맞춰 내 모습을 맞출래
이런 감정 처음은 아니지
그렇지만 너무 다른 느낌
솔직히 말하면 It's my first love
아슬아슬 설레이는 가슴
두근두근 터질 것만 같아
지금부터 시작해
너와 나의 lovely summer days
내 앞에 펼쳐진 새로운 계절이
나를 더욱 솔직하게 해
네게 고백 할거야 너를 향한
Someday Someday 감춰왔던 나의 마음을
이런 감정 처음은 아니지
그렇지만 너무 다른 느낌
솔직히 말하면 It's my first love
아슬아슬 설레이는 가슴
두근두근 터질 것만 같아
지금부터 시작해
너와 나의 lovely summer days
이런 감정 처음은 아니지
그렇지만 너무 다른 느낌
솔직히 말하면 It's my first love
아슬아슬 설레이는 가슴
두근두근 터질 것만 같아
지금부터 시작해
너와 나의 lovely summer days

My Name
보아 (BoA) (권보아)
2004.06.11

앨범설명

BOA의 새로운 스타일!! 4집 - My Name BoA

Urban Dance 장르의 중독성이 강한 타이틀곡 "My Name"을 포함한1년여만에 선보이는 BOA의 정규 4집 앨범은 국내외 최고의 작곡가가 참여(유영진, 황성제, 김영후, Ziggy, Kenzie, Damon Sharc 등) 하였고, 기존의 앨범보다 더욱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한 앨범이다.타이틀 곡 "My Name"은 강하면서도 바운스 넘치는 신나는 어쿠스틱 기타의 리듬과 클럽뮤직의 화려함, 중독성이 느껴지는 곡이다. 또한 보너스 트랙"We" 라는 곡은 한국 관객 1000만명을 기록한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의 일본 상영작 Ending Theme 곡을 BOA가 불러 이번 앨범에 수록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