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알렉스 (추헌곤) 되돌릴 수 있다면 (Feat. Jane) (영화 '만추' OS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되돌릴 수 있다면 (Feat. Jane) (영화 '만추' OST)\51146\1294453\4\0\un4i-wEIxBs\https://blog.kakaocdn.net/dn/by9Yyv/btrjc6uOrDB/pK9SQRYPKwlEbaq76FJYJK/img.jpg\

되돌릴 수 있다면 (Feat. Jane) (영화 '만추' OST) 정보

 

작사 김수경 작곡 김수경 편곡 김수경

 

 

Youtube Official

 

되돌릴 수 있다면 (Feat. Jane) (영화 '만추' OST) 가사

 

그때는 정말 몰랐어요
우리 두 사람 참 아름다웠죠
찬바람이 불면 그대
더 그리워 지네요
겨울이 추운 것 그땐 몰랐어요
흐르는 눈물은 이젠 괜찮아요
그저 차가운 바람 때문이니까요
내 주머니에 항상 있던
작은 그대의 찬 손은
이젠 뒤져봐도 없어요
그때는 나도 힘이 들었나 봐요
떠나는 그댈 잡을 수 없었죠
그대에게 내 맘 보일 수 있었다면
이렇게 후회가 남진 않을 거예요
한 번 더 그 순간이 돌아온다면
단 한번이라도
그댈 끌어안고 애원할거예요
가지 말아요 가지 말아요
날 버리지 말아요
흐르는 눈물은 이젠 괜찮아요
그저 차가운 바람 때문이니까요
얼어붙은 심장이
후회로 금이가네요
가버리란 그 말 잊어요
어쩌다 마주칠지도 모르죠
함께 걷던 거릴 걸어봐요
혹시 그대 우연히 만날 수 있다면
다시는 그런 거짓말은 않겠어요
한번 더 그 순간이 돌아온다면
단 한번이라도
그댈 끌어안고 애원할거예요
가지 말아요 가지 말아요
가지말아요 가지 말아요
날 버리지 말아요
제발 돌아와요
Just Like Me
알렉스 (추헌곤)
2011.06.02

앨범설명

’로맨틱 가이’의 귀환! 연기자에서 뮤지션으로 돌아온 알렉스의 감미로운 속삭임.
The Second Album [JUST LIKE ME]


스타일리쉬 음반 탄생! 이시대 최고의 로맨틱 가이 알렉스가 3년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JUST LIKE ME]로 돌아온다. 2008년 첫 번째 솔로 앨범 [My Vintage Romance] 이후, 3년이란 오랜 시간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이번 앨범은 높은 완성도와 알렉스의 성숙해진 음악세계를 새롭게 느낄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음반으로 탄생했다. 이번 앨범은 알렉스의 이미지로 대변되는 로맨틱함과 부드러움뿐만 아니라 남성적인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트랙들로 가득 차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알렉스 2집 [JUST LIKE ME]는 올해 초, 현빈, 탕웨이가 주연해 화제를 모은 영화 ‘만추’ 의 OST ‘되돌릴 수 있다면’을 포함해 총 14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뮤지션인 김동률을 비롯해 클래지콰이의 리더 김성훈(DJ Clazzi), 러브홀릭스의 강현민과 이재학, 심현보, 를(Lel), 노리플라이의 권순관, Ra.D(라디), 그리고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까지 다양한 국내 최정상의 작곡가들이 알렉스의 새 앨범을 위해 기꺼이 참여해주어 퀄리티를 더욱더 높여주고 있다.

로맨틱가이의 귀환! “미쳐보려 해도”
타이틀곡 “미쳐보려 해도”는 유망 작곡가 를(Lel)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연인 때문에 미칠 듯 힘들어도 아물지 않은 상처를 안고 또다시 다가가는 마음을 표현한 슬픈 내용의 가사와 한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건조하면서도 슬픔을 억제하는 듯한 도입부와 메아리 치듯 광활하게 펼쳐지는 후렴구가 극명하게 나눠지는 웅장한 스케일의 곡 “미쳐보려 해도”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큰 감동과 여운으로 가슴속을 채워줄 곡으로 상반기 솔로남풍의 주역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라드 곡 “아이처럼”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던 김동률과 알렉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같은 꿈”은 정규 앨범 발매 전 먼저 팬들에게 공개되어 알렉스의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펑키한 리듬에 브라스 세션이 가미된 업템포곡의 “You’re My Lady”를 비롯하여 알렉스의 그루브하고 재치 있는 보컬과 Ra.D의 시원한 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TOMBOi”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곡들로 가득 채워져 하얀 백지 같은 알렉스의 모습에 색을 입혀 매력을 덧대어 주었다.

배우 정려원의 분노 눈물 화제! 12시간 걸은 사연!
특히, 타이틀 곡 “미쳐보려 해도”의 뮤직비디오에는 색깔 있는 배우로 다양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정려원이 출연하여,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올 야외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12시간을 꼬박 걷고, 달렸던 정려원의 눈물 연기투혼을 담고 있으며, 그 동안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시도로 공개 전부터 주위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