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알렉스 (추헌곤) 너무 아픈 이 말 (Feat. 지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무 아픈 이 말 (Feat. 지선)\51146\326561\0\1\R4g8A9KXNqI\https://blog.kakaocdn.net/dn/kzKYg/btri85cRqly/JyTNGJKvALxdcYwGbBEmc0/img.jpg\

너무 아픈 이 말 (Feat. 지선) 정보

 

작사 이재학 작곡 이재학 편곡 이재학

 

 

Youtube Official

 

너무 아픈 이 말 (Feat. 지선) 가사

 

You are so beautiful
그대는 나를 멈추게 했죠
조금도 움직일 수 없게
그대는 다가와
어느새 나를 가져 버렸죠
아무런 기척도 없이
한번쯤 고백하고 싶은데
나에겐 너무 어려운 말
사랑해 너를 사랑해
늘 바라 볼 수밖에 없는데
너의 작은 표정 하나까지도
큰 의미로 내게 다가와
자꾸 날 흔들죠

You are so beautiful
그대는 나를 외롭게 하죠
아무도 사랑할 수 없게
그대는 나에게
어느덧 아픈 단어가 됐죠
이렇게 나의 가슴에
조금만 나를 바라봐주면
달려가 네게 하고픈 말
사랑해 너를 사랑해
늘 숨기고 나 감추려 해도
너의 의미 없는 말 한 마디에
웃음짓고 눈물 흘리며
꿈에 그리는 말
그댄 모르죠
나도 그댈 사랑해
아픈 가슴조차 이젠 무뎌질만큼
오랫동안 그리며 간직해온 맘
그댄 알지 못하죠
너무 아픈 이 말
사랑해 너를 사랑해
늘 바라볼 수밖에 없는데
너의 작은 표정 하나까지도
큰 의미로 내게 다가와
웃음짓고 OH 날 울리고
자꾸 날 흔들죠

각인 (刻人)
알렉스 (추헌곤)
2006.09.19

앨범설명

마음에 새겨진 사람 ! 태어나 처음 본 형상을 기억하는 본능적인 행동 !!

대중음악계의 트랜디한 아이콘인 클래지콰이의 댄디보이 ‘알렉스’와 신비로운 보이스의 러브홀릭 보컬리스트 ‘지선’이 <알렉스 & 지선>이란 프로젝트로 디지털 싱글을 함께 발표했다.
“마음에 새긴 절대적인 사랑”. [각인(刻人)]이란 테마를 담고 있는 이번 디지털 싱글은 알렉스의 '너무 아픈 이 말...'과 지선의 '사랑해...'두 곡으로 되어 있다. 알렉스의 감미로우면서 달콤한 보이스가 돋보인 미디엄 템포의 세련된 팝 발라드 곡 '너무 아픈 이 말...' 은 KBS 드라마 [봄의 왈츠]의 메인 테마곡 ‘One Love’와 MBC 드라마 [어느 멋진 날]의 메인테마곡 '우리 사랑하지만...'을 작사, 작곡한 러브홀릭의 베이시스트이자, 영화감독인 ‘이재학’의 곡으로 “You’re so Beautiful…”로 시작되는 도입부분이 듣는 사람들에게 사랑스러운 사람을 바라보며 느끼는 따뜻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며 행복함에 빠져들게 하는 사랑스러운 곡이다. 또한 지선의 절제된 감정이 잘 표현된 '사랑해…'는 지선의 보이스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작곡가이자 같은 그룹 러브홀릭의 리더 강현민이 쓴 곡으로 절대적이고 본능적인 한 사람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이 가을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최고의 러브 발라드로 인정받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의 가장 큰 특징은 두 아티스트가 서로의 곡에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 및 감정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렸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달콤하고 감미로운 알렉스의 목소리와 신비스러우면서도 허스키한 저음인 지선의 목소리가 마치 전에부터 함께 활동해온 것처럼 묘한 매력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