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알렉스 (추헌곤) 나쁜짓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쁜짓\51146\421451\0\1\I1YMGA0JYkM\https://blog.kakaocdn.net/dn/bn1aHN/btrjdOAGFM1/29jrExwKACeNDSNR2XJb5k/img.jpg\

나쁜짓 정보

 

작사 방시혁 작곡 방시혁 편곡 박규태, 신효정

 

 

Youtube Official

 

나쁜짓 가사

 

알아 참 나쁜 짓이란거
내가 이렇게 널 떠나는 거
한마디 말도 없이
편지 한 통도 없이
이렇게 널 떠나는거
울지마 예쁜 얼굴 또 망가져
그 사람 너에게 잘할거잖아
매일밤 날 찾아와
나 밖에 안된다고 울던 밤 안녕
참 너 오래 참았어
어떻게 나 같은 사람 만나서
물 한 번 묻히지 않은 손
그렇게 조그만 발로
뭐가 그리 좋아서 날 따라왔는지
참 널 좋아했지만
아니 나보다 더 아꼈지만
걱정 가득한 너의 얼굴
한숨 섞인 부모님 얘기
이젠 그만해야지 넌 행복해야지
알아 나 후회할 거란 걸
벌써 난 니가 보고싶은 걸
이삿짐을 챙기고 니 사진을 태우며
벌써 난 우는 걸
새로운 곳에서 새 사람과 만나서
new ways always
나 살아봐야 하겠지
너와 어울리는 사람과
너 행복할 수 있게
기도하며 살아야겠지
알아 참 나쁜 짓이란거
알아 참 나쁜 짓이란거
내가 이렇게 널 떠나는거
한마디 말도 없이
편지 한 통도 없이
이렇게 널 떠나는거
하지만 이게 내 착한 짓

Newways Always (나쁜짓)
알렉스 (추헌곤)
2008.11.24

앨범설명

‘로맨틱 가이’ 알렉스의 새로운 변신 `나쁜짓`
180도 변신한 알렉스의 터프보컬에 관심집중!


대한민국 대표 ‘로맨틱 가이’ 알렉스가 신곡 `나쁜짓`으로 180도 이미지 변신에 도전한다. 알렉스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을 통해 달콤하고 자상한 남성상을 제시해 주목을 받았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차하면서 알렉스는 `나쁜짓`이라는 제목만큼이나 자극적인 목소리 변신으로 또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쁜짓`에서 알렉스는 달콤한 비음 대신 담백하고 솔직한 목소리로 사랑하는 연인의 행복을 위해 몰래 집을 떠나는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다. 읊조리 듯 담담하게 시작하는 도입부에서나 거칠고 흐느끼듯 노래하는 후렴구에서는 ‘로맨틱 가이’라는 별명보다 오히려 ‘터프가이’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나쁜짓`은 ’무슨 사랑이 그래요’, ’총 맞은 것처럼’ 등으로 올 겨울 발라드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히트 작곡가 방시혁이 선보이는 또 하나의 발라드 넘버로 박정아의 `뉴웨이즈 올웨이즈`와 다이나믹 듀오의 `곤`에 이은 뉴웨이즈 올웨이즈의 3번째 시리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