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쥬얼리 나는 나 너는 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나 너는 너\101487\368317\0\0\WCXJu1iwjfU\https://blog.kakaocdn.net/dn/kLmJN/btri85402qT/n1nSdeAXB3z83iVQ2hG1n0/img.jpg\

나는 나 너는 너 정보

 

작사 강은경 작곡 박근태 편곡 김진환

 

 

Youtube Official

 

나는 나 너는 너 가사

 

너의 말이면 뭐든지 다 했어
맞춰주려고 애썼어
너를 만날 땐 나를 다 버렸어
그게 사랑일거라고
너라서 너여서 참았는데
넌 나를 바보로 봐
나는 나 너는 너 멋대로
날 네 틀에 가두지마
난 이제 변할꺼야
여자란 이유로
바보처럼 살지 않아
난 너를 위한 장난감이 아냐
나 답게 살 거야
그래 나는 나니까
You looking for
something that Get up
Call me baby
I'm waiting for you
I know this time
I know this place
Let me see You work it out
네가 말하는 나다운 게 뭔데
나에 대해 뭘 안다고
무얼 원하고 왜 아파하는지
알려 하지도 않잖아
너라서 너여서 다 줬는데
넌 내게 상처만 줘
나는 나 너는 너 함부로
날 네꺼라 여기지 마
난 이제 떠날꺼야
행복을 찾아서
남자 땜에 울지 않아
난 널 꾸며줄 악세서린 아냐
내 길을 갈꺼야
그래 나는 나니까

To love her and to hold that
want you to touch me that
you look in at me
over over now
Never break break break
break down Let's Go
난 이제 변할꺼야
여자란 이유로
바보처럼 살지 않아
난 너를 위한 장난감이 아냐
나 답게 살 거야
그래 나는 나니까
난 이제 떠날꺼야
행복을 찾아서
남자 땜에 울지 않아
난 너를 위한 장난감이 아냐
나 답게 살 거야
그래 나는 나니까

5집 Kitchi Island
쥬얼리
2008.02.20

앨범설명

가요계의 보석 쥬얼리 더욱 새롭고 강력한 바람을 몰고 오다.[Kitchi Island]

‘Again’,’니가 참 좋아’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005년 발매한 [SuperStar]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성그룹으로 대표된 쥬얼리가 2008년 2월 20일 5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SuperStar]를 통해 그 동안의 가창력과 실력에 대한 편견을 깨트리며 가요계 정상에 올랐던 쥬얼리는 2년여 간의 음반 준비기간 이자 공백 기간을 거치며 박정아와 서인영의 솔로앨범 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뮤지션으로서의 실력을 키워가며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였으며, 꾸준하게 실력을 향상시켰다. 이와 더불어 두 명의 신인을 새롭게 영입하여 힘있는 보이스와 탄탄한 라이브, 보다 파워풀해진 댄스로 돌아왔다.
그 중 쥬얼리의 맏언니로 노래의 시작에서 분위기를 만들며 듣는 이의 감성적인 부분을 자극하는 시원한 목소리를 지닌 박정아는 솔로앨범 [Yeah]에서 장기가 많은 보이스 스케일의 화려함을 이와 달리 오히려 담백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를 담아내었으며, 또한 배우 하재영의 딸로 주목을 받으며 Baby-J란 이름으로 서인영의 솔로앨범 객원 랩퍼로 활동을 먼저 시작한 하주연의 매력 넘치는 랩은 특유의 화려한 기교를 자랑하는 서인영의 자유자제의 고음과 어우러져 보다 한층 세련되고 업그레이드된 쥬얼리 앨범을 만날 수 있다. 이번 5집 앨범에 최초로 공개되는 신인 김은정은 2년여 간의 트레이닝 기간 동안 숨겨둔 보석으로 쥬얼리 +1 오디션의 1만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신예로 인형같이 깜찍한 외모와 귀여운 이미지에 가창력까지 겸비하여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미 Baby-J로 일찌감치 활동을 시작한 하주연은 최고의 몸매로 칭해지며 수많은 누리꾼의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어 그 활동이 기대된다.
쥬얼리의 5집 앨범 [Kitchi Island]를 통해 가장 대중적이고도 감각적인, 쥬얼리만의 폭발적인 보이스와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 만나 댄스음악과 차분하고 결고운 발라드가 동시에 수록되어 쥬얼리의 보이스가 가진 매력의 극치를 보여준다. 어느덧 데뷔 7년 차로 접어든 박정아와 서인영, 그리고 신인인 김은정과 하주연이 만나 연륜과 풋풋함, 설레임, 세련됨 등이 어우러져 2008년 최대 기대주 여성 그룹 쥬얼리 만의 깊이 있는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쥬얼리의 5집 앨범 [Kitchi Island] 속에는 쥬얼리가 생각하는 음악과 패션, 생각하는 삶의 모든 것이 담겨져 있다.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것에서 단 하나의 자신만의 색을 찾아내려는 쥬얼리의 시도가 새로움이 물씬 풍기지만 듣기 좋은 음악, 가장 쥬얼리스러운 음악의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쥬얼리만의.. 쥬얼리에 의한 세상.. 쥬얼리를 위한 세상이라는 뜻을 가진 [Jewelry Island]에 담겨있는 앨범의 또다른 이름 [Kitchi Island] 이다.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것들에서, 세상에서 하나뿐인 자신의 것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알려진 ‘kitchi’ 문화를 대표하며 모두 같아지려는 것을 거부하고 쥬얼리만의 단 하나뿐인 색을 추구하며, 2008년 가요계의 많은 음악중에서 쥬얼리 만의 색을 가득 담은 음악 이라는 뜻과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앨범으로 유행을 따르는 분위기를 떠나 유행을 만들어 나간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