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리쌍 강변살자 Ski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강변살자 Skit\103289\351473\3\0\6tpw4SeYHVw\https://blog.kakaocdn.net/dn/bChqA7/btrjkYRlACz/6Elz4cNk7Fo0k8MXRtedc0/img.jpg\

강변살자 Skit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강변살자 Skit 가사

 

엄마 엄마 엄마 엄마
애들이 자꾸 놀려
또 누가놀려
아 자꾸 나 양미리 산다고
자꾸 놀린단 말이야
누가 그렇게 놀리지 말래도
우리도 이사가자
한강쪽으로 이사가자
다 한강으로 이사가잖아
이런 미친새끼
한강이 지금 얼마나 비싼데
한강으로 이사가
아니 그럼 판교라도 가던지
밥쳐먹고 공부 시키줬음 됐지
개놈에 새끼 일로와 개새끼야
아 몰라몰라 엄마 몰라몰라

Black Sun
리쌍
2007.05.17

앨범설명

음악에 미친 'outsider' 리쌍이 '영화처럼' 멋지게 돌아왔다.

벽을 보며 랩 연습을 하고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가사를 적으면서 그들은 자신들만의 색깔을 찾기 시작했다. 그리고 마침내 이번 4집 앨범을 통해 리쌍만이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style를 완성했다. 대중성과 비주류 사이를 가로지르는 리쌍의 파워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분명해진다. 자신들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풀어내지만 그토록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어내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들 주위에는 항상 사람이 많다. 막막하고 답답한 현실을 리쌍 특유의 낙관의 힘으로 밝고 경쾌하게 말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우리도 사실 너와 다르지 않다고.
그런 그들이 3집 앨범 이후 1년 반 만에 [Black Sun]의 4집 앨범 발표했다. 이번 4집 앨범 안에는 가슴을 에이는 듯한 멜로 영화도 있고 한 바탕 웃게 만드는 코믹 영화도 담배냄새 나는 느와르 영화도 있다. 잔인하리만큼 솔직한 남정네 속마음을 내보여주는 개리만의 몹쓸 노랫말들과, 아름다움 뒤엔 아픔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듯 강한 임팩트가 숨어져있는 부드러운 멜로디는 한 곡 한 곡을 마치 영화와 같이 만들어 냈다. 현란한 기교보다는 리쌍이 추구하는 음악적 목표가 절제된 겸손으로 들려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