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변진섭 우정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우정\1128\334610\4\0\2ZkaNXk07kM\https://blog.kakaocdn.net/dn/J79BT/btrjmaxWlfu/g7TllynyhoKxvF50jqxdvk/img.jpg\

우정 정보

 

작사 함경문 작곡 하광훈 편곡 하광훈

 

 

Youtube Official

 

우정 가사

 

오늘 얼마나 많은예길 했었나
또한 얼만큼의 이야길 들어준걸까
때로는 피곤해진 마음에 겉으로만
귀를 귀울인척했었지

너의 농담이야하는 진담에
행여 코끝으로 웃은건 아닌지 몰라
뜻도모를 예기를 너혼자 말하는것은
니가 아직도 나를 믿지 못하는탓

한사람만쌓아도 벽이란 생긴다지만
나를 향해 벽을 쌓으면 반은 내책임
우리마저 높은 벽에 서로를 알수 없다면
내가 만든새장에 같혀 살지몰라

내가 서있는곳은 과연 어딘지
또한 나의 길을 한번쯤 돌아본걸까
무엇이 그렇게 바쁜지 숨이 가쁘게
그냥 흘러가듯이 나는 살았나봐
(반복)
한사람만쌓아도 벽이란 생긴다지만
나를 향해 벽을 쌓으면 반은 내책임
우리마저 높은 벽에 서로를 알수 없다면
내가 만든새장에 같혀 살지몰라
미워서 미워질때
변진섭
1990.11.24

앨범설명

100만 장이 넘는 밀리언셀러 행진을 계속했던 변진섭의 정규 3집이다. 1990년 신설된 제1회 서울가요대상 대상의 영예를 차지하며 "발라드의 황제"로 가요계 정상에 우뚝 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