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변진섭 미워서 미워질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미워서 미워질때\1128\334610\8\1\qMrPuRkp1tw\https://blog.kakaocdn.net/dn/1tJkG/btrjxdNaOlQ/r2ANAwrsBkC6rzDv6FdiU0/img.jpg\

미워서 미워질때 정보

 

작사 지예 작곡 안진우 편곡 김명곤

 

 

Youtube Official

 

미워서 미워질때 가사

 

그늘진 나의 모습이
나조차 싫어지는데
떠나는 그대 마음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
차갑던 그대 눈빛만
되새겨 보다 보면은
미워서 미워질때가
그럴때가 오겠지
사랑했기 때문에
이별 또한 슬프지 않다고
변명하며 내 자신을
나는 속이며 돌아서네
오늘따라 바라본
밤하늘이 왜 이리
까맣게 보이는지
비라도 새삼스레
내리려 하는지
차갑던 그대 눈빛만
되새겨 보다 보면은
미워서 미워질때가
그럴때가 오겠지

사랑했기 때문에
이별 또한 슬프지 않다고
변명하며 내 자신을
나는 속이며 돌아서네
오늘따라 바라본
밤하늘이 왜 이리
까맣게 보이는지
비라도 새삼스레
내리려 하는지
그늘진 나의 모습이
나조차 싫어지는데
떠나는 그대 마음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

미워서 미워질때
변진섭
1990.11.24

앨범설명

100만 장이 넘는 밀리언셀러 행진을 계속했던 변진섭의 정규 3집이다. 1990년 신설된 제1회 서울가요대상 대상의 영예를 차지하며 "발라드의 황제"로 가요계 정상에 우뚝 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