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변진섭 삼각관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삼각관계\1128\3931\5\0\DvcUwBB8ApA\https://blog.kakaocdn.net/dn/PPBe4/btrjr2FEGTm/6whVVkKYNDgwFv6uno0vJ1/img.jpg\

삼각관계 정보

 

작사 이재경 작곡 유승범 편곡 유승범

 

 

Youtube Official

 

삼각관계 가사

 

난 너를 이해할 수 없어
내가 널 좋아하고 있다고
대체 어디서 어디까지
니맘대로 소문을 냈는지

너의 그 말장난 때문에 난
속상한건 사실이지만
지금은 조용히 참겠어
언젠간 후회하게 될거야
경솔한 행동을
내 가슴엔 다른 사람이 있어
하지만 넌 이미
그녀에게 얘기했지
그녀와 술마시며
날 나쁘게 말했어
넌 항상 너만을 생각하고
좋아하는 나를 상상하곤 하지만
확실히 말하지
나는 너의 유일한
남자친구가 아냐
너의 상상을 모두
채워주는 사람이 아니야
내가 그 누구를
사랑해도 너와는
아무 상관없는 일이지

걱정이 생기고 말았어
니가 만들어낸 얘기들을
그녀가 모두 믿었다면
내 입장이 정말
곤란해지고 말거야
너는 맘 편하니 넌
나의 마음을 가질수가 없기에
그녀가 모두 다 가져가 버릴까봐
불안하고 또 당황했던거야
넌 항상 너만을 생각하고
좋아하는 나를 상상하곤 하지만
확실히 말하지
나는 너의 유일한
남자친구가 아냐
너의 상상을 모두
채워주는 사람이 아니야
내가 그 누구를 사랑해도 너와는
아무 상관없는 일이지
몹시 화가 났지만
지금은 다 참겠어
머지않아 그녀는
나의 모든 진심을 알테니까
내 가슴엔 다른 사람이 있어
하지만 넌 이미
그녀에게 얘기했지
그녀와 술마시며
날 나쁘게 말했어
넌 항상 너만을 생각하고
좋아하는 나를 상상하곤 하지만
확실히 말하지
나는 너의 유일한
남자친구가 아냐
너의 상상을 모두
채워주는 사람이 아니야
내가 그 누구를
사랑해도 너와는

Image '94
변진섭
199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