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변진섭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누구라도 그러하듯이\1128\47338\6\0\jOIDmjbn8pg\https://blog.kakaocdn.net/dn/bPl9Hj/btrjoOOE1mr/TCeoI1SXJacGsetZS7TDok/img.jpg\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정보

 

작사 배인순 작곡 하광훈 편곡 하광훈

 

 

Youtube Official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가사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길을 걸으면 생각이 난다
마주보며 속삭이던
지난 날의 얼굴들이
꽃잎 처럼 펼쳐져 간다
소중했던 많은 날들을
빗물처럼 흘려보내고
밀려오는 그리움에
나는 이제 돌아본다
가득찬 눈물 너머로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거울을 보면 생각이 난다
어린 시절 오고가던
골목길에 추억들이
동그랗게 맴돌아 간다
가슴 속에 하얀 꿈들을
어느 하루 잃어버리고
솟아나는 아쉬움에
나는 이제 돌아본다
가득찬 눈물 너머로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눈을 감으면 생각이 난다
헤어지던 아픔보다
처음 만난 순간들이
잔잔하게 물결이 된다
눈이 내린 그 겨울 날
첫사랑을 묻어 버리고
젖어드는 외로움에
나는 이제 돌아본다
넘치는 눈물 너머로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창 가에 앉아 하늘을 본다
떠다니는 구름 처럼
날아가는 새들 처럼
내 마음도 부풀어 가네
어디선가 나를 부르는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
지평선을 바라보며
나는 이제 떠나련다
저 푸른 하늘 너머
He‘story
변진섭
2004.12.30

앨범설명

1990년대를 대표할 만한 발라드 가수 변진섭이 6년만에 낸 새앨범으로, 그를 데뷔시킨 유명 작곡가 하광훈과 15년만에 다시 손잡고 4년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작업을 했으며 드라마 유리화OST 에 삽입곡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