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비 (정지훈) 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17671\16339\3\0\QelZ8V7NdmQ\https://blog.kakaocdn.net/dn/rPDTp/btrjBxeabRp/Ksyk4hMd83NrLbb2B3TbJ1/img.jpg\

나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박진영, 방시혁

 

 

Youtube Official

 

나 가사

 

내가 이루고 싶은 꿈을 향해 걸어갈 때
끝이 보이지도 않는 길을 향해 걸어갈 때
주위의 모든 사람들 계속 안되는 이유들만
내게 말해대고 계속 겁을 주고
나를 주저 앉히려했지만
나는 믿었어 날 나는 알고있었어
날 밟히면 밟힐수록 더욱 강해지는 잡초같은 날
비바람이 불어와도 넘어지면 일어나고
결국엔 세상앞에 환한 꽃을 피우고 마는 날
say! 나 여기까지 온거야 나 두렵지 않아
나 이제 나의 꿈들을 하나씩 이뤄갈꺼야
나 누가 뭐라고 해도 나 내가 말했던대로
나 이제 나의 모든 걸 하나씩 보여줄꺼야
내가 지금 여기 서있는 이 무대까지
절대로 오지 못할꺼라 말을했지
하지만 나는 내가 여기서있는 모습을
잠이들 때마다 일어날 때마다
눈앞에 떠올렸어 또
이래서 안된다. 넌 그래서 안될꺼다
그런 말들을 때마다 나는 더욱 힘이났어
포기하고 싶을때나 주저앉고 싶을때면
그말들을 계속 떠올리며 미소를 지으며 일어났어
나 여기까지 온거야 나 두렵지 않아
나 이제 나의 꿈들을 하나씩 이뤄갈꺼야
나 누가 뭐라고 해도 나 내가 말했던대로
나 이제 나의 모든 걸 하나씩 보여줄꺼야

날 언제나 믿어준 친구들과
하늘에서 날 지켜보는 어머니와
그 동안 내가 흘린 땀을 위해서라도
난 절대 쓰러질 수 없어
나 여기까지 온거야 나 두렵지 않아
나 이제 나의 꿈들을 하나씩 이뤄갈꺼야
나 누가 뭐라고 해도 나 내가 말했던대로
나 이제 나의 모든 걸 하나씩 보여줄꺼야
나 여기까지 온거야 나 두렵지 않아
나 이제 나의 꿈들을 하나씩 이뤄갈꺼야
나 누가 뭐라고 해도 나 내가 말했던대로
나 이제 나의 모든 걸 하나씩 보여줄꺼야

N001
비 (정지훈)
2002.05.13

앨범설명

1집에서부터 냉온미를 모두 보여준 가수 비의 데뷔앨범. 박진영으로부터 발탁된 비는 남다른 춤선과 박진영의 스타일을 상당부분 흡수한 보컬로 "박진영의 페르소나"로서 그 커리어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에게 빛을 안겨준 것은 제목과 같은 캐릭터를 연출했던 타이틀곡 '나쁜 남자'보다는 귀여움을 한껏 강조한 후속곡 '안녕이란 말 대신'이었다. [N001]는 다채로운 캐릭터로 가요계에 짙은 인상을 남겼던 가수 비의 시작점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