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비 (정지훈) 익숙치 않아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익숙치 않아서\17671\16339\4\0\DRZokJK0L8k\https://blog.kakaocdn.net/dn/c639Ou/btrjxc2Watz/LkDEHTBhYmrdsWkkQ8ucr1/img.jpg\

익숙치 않아서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방시혁

 

 

Youtube Official

 

익숙치 않아서 가사

 

오늘 우연히 너를 만났어
말로만 듣던 그 사람이 니 곁에 함께 있었어
난 너무 놀랐어 내곁에 있을 땐
볼 수 없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어
하지만 넌 내가 불쌍한지
내 모습이 그리 초라해 보였었는지
눈물을 글썽이며 꼴이 이게 뭐냐며
왜 이렇게 힘들어 하냐고 내게 물었어
난 거짓말을 해보려고 했지만
날 보는 너의 눈을 보니 그만 나도 모르게
내 마음속에 있던 하고팠던 말들이
그만 흘러나오고 말았어
난 혼자 잠이 드는게 혼자 일어나는게
혼자 밥을 먹는게 익숙칠 않아
난 혼자 좋아 하는게 혼자 슬퍼하는게
익숙칠 않아서 익숙칠 않아서
난 왜 널 잊질 못하는지
아직도 너만 생각하면 계속 눈물이 나는지
이만하면 이제 잊을 때도 됐는데
시간이 흘러도 왜 대체 나지질 않는데
난 어차피 너를 만나기전에도
혼자서 살았으니 그때로 돌아가자고
내 자신을 계속 달래보려 해도
너의 빈자리만 보여
난 혼자 잠이 드는게 혼자 일어나는게
혼자 밥을 먹는게 익숙칠 않아
난 혼자 좋아 하는게 혼자 슬퍼하는게
익숙칠 않아서 익숙칠 않아서
난 혼자 잠이 드는게 혼자 일어나는게
혼자 밥을 먹는게 익숙칠 않아
난 혼자 좋아 하는게 혼자 슬퍼하는게
익숙칠 않아서 익숙칠 않아서
난 혼자 잠이 드는게 혼자 일어나는게
혼자 밥을 먹는게 익숙칠 않아
난 혼자 좋아하는게 혼자 슬퍼하는게 익숙칠 않아서

N001
비 (정지훈)
2002.05.13

앨범설명

1집에서부터 냉온미를 모두 보여준 가수 비의 데뷔앨범. 박진영으로부터 발탁된 비는 남다른 춤선과 박진영의 스타일을 상당부분 흡수한 보컬로 "박진영의 페르소나"로서 그 커리어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에게 빛을 안겨준 것은 제목과 같은 캐릭터를 연출했던 타이틀곡 '나쁜 남자'보다는 귀여움을 한껏 강조한 후속곡 '안녕이란 말 대신'이었다. [N001]는 다채로운 캐릭터로 가요계에 짙은 인상을 남겼던 가수 비의 시작점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