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비 (정지훈) 너처럼 (Feat. 바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처럼 (Feat. 바다)\17671\16339\7\0\AvhmdhN_6Hc\https://blog.kakaocdn.net/dn/KFbEx/btrjAfrjrNU/UlVnG9Ok2FtnS7dMSZCwxK/img.jpg\

너처럼 (Feat. 바다) 정보

 

작사 바다 (BADA) 작곡 바다 (BADA), 방시혁 편곡 방시혁, 가재발

 

 

Youtube Official

 

너처럼 (Feat. 바다) 가사

 

너처럼 날 위해 키스한 여자
너처럼 나를 안아준 여자
yellow shadow 너의 향기
잊으려 널 잊으려
너처럼 달콤한 남잔 없어
너처럼 날 아껴준 사람도
언제 내가 다시 만나겠니
너 밖에 없는 난
네게 무슨 얘길 듣고 싶어서가
난 아니야
그냥 우리 아무 일 없었다고
말해주면 돼
넌 너무 너 밖에 몰라
넌 너무 내 맘 멀리에
지금 후회하고 있지만
이별은 긴게 아냐
넌 나를 잊을꺼야
사랑은 이런게 아냐
너처럼 날 위해 키스한 여자
너처럼 나를 안아준 여자
yellow shadow 너의 향기
잊으려 널 잊으려
너처럼 달콤한 여잔 없어
너처럼 날 아껴준 사람도
언제 내가 다시 만나겠니
힘들어 널 잊는건
텅빈 방에 니가 내릴 때마다
나는 힘들어
뒤척이며 흐르던 눈물
이젠 나도 싫어서
넌 너무 너 밖에 몰라
넌 너무 내 맘 멀리에
지금 후회하고 있지만
이별은 긴게 아냐
넌 나를 잊을꺼야
사랑은 이런게 아냐
너처럼 날 위해 키스한 남자
너처럼 나를 안아준 남자
흐르는 비처럼 너의 향기
잊으려 널 잊으려
너처럼 달콤한 남잔 없어
너처럼 날 아껴준 사람도
언제 내가 다시 만나겠니
너밖에 없는 난
영원하다며
사랑은 영원하다며
니가 늘 그랬잖아
그래 사랑은 그런거야
하지만 너에게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그렇게 만들어 줄꺼야
사랑은 영원하다고
니가 그랬잖아
그랬잖아
그대여 나 혼자서
남아서 힘들어
힘들어 나 이제
우리 사랑을 어떻게 해야하니
너처럼 날 위해 키스한 여자
너처럼 나를 안아준 여자
yellow shadow 너의 향기
잊으려 널 잊으려
너처럼 달콤한 여잔 없어
너처럼 날 아껴준 사람도
언제 내가 다시 만나겠니
힘들어 널 잊는건
너처럼 날 위해 키스한 남자
너처럼 나를 안아준 남자
흐르는 비처럼 너의 향기
잊으려 널 잊으려
너처럼 달콤한 남잔 없어
너처럼 날 아껴준 사람도
언제 내가 다시 만나겠니
N001
비 (정지훈)
2002.05.13

앨범설명

1집에서부터 냉온미를 모두 보여준 가수 비의 데뷔앨범. 박진영으로부터 발탁된 비는 남다른 춤선과 박진영의 스타일을 상당부분 흡수한 보컬로 "박진영의 페르소나"로서 그 커리어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에게 빛을 안겨준 것은 제목과 같은 캐릭터를 연출했던 타이틀곡 '나쁜 남자'보다는 귀여움을 한껏 강조한 후속곡 '안녕이란 말 대신'이었다. [N001]는 다채로운 캐릭터로 가요계에 짙은 인상을 남겼던 가수 비의 시작점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