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비 (정지훈) 사랑이라는 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이라는 건\17671\398518\4\0\eaaYcXGIlYw\https://blog.kakaocdn.net/dn/o5SUL/btrjuetp6OX/9UnQDAii0m0Krx3Pyaj8Jk/img.jpg\

사랑이라는 건 정보

 

작사작곡 SUN 편곡 SUN

 

 

Youtube Official

 

사랑이라는 건 가사

 

나에게 사랑이라는 건
모든 걸 주고받는 의식과도 같은 것
깊어가면 갈수록 바보가 되버리는
한 곳만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아이같은 모습
손을 너의 손을 잡고 있으면 난
세상 모든 것을 가진듯이 yes
바랄 것이 없어 난 널
널 만져줄꺼야 널 아껴줄꺼야
너의 뒤에 있을께 너의 곁에서 널
영원히 지켜줄꺼야
난 사랑 받아야하는 걸
너와 아침을 맞이하고 싶어
내 눈을 봐 look at me my babe
평생을 함께 한단 말을 하고있는 걸
입을 맞춰줘요 i do 라고 해줘요
이제 시작이겠죠 믿기지 않는
그 떨리는 목소리로
손을 너의 손을 잡고 있으면 난
세상 모든것을 가진듯이 yes
바랄 것이 없어 난 널
널 만져줄꺼야 널 아껴줄꺼야
너에 뒤에 있을께 너의 곁에서 널
영원히 지켜줄꺼야
넌 사랑 받아야하는 걸
너와 아침을 맞이하고 싶어
everyday everynight
너와 난 함께할꺼야
everywhere everytime
니가 원하는 그 곳 어디든 갈꺼야
니가 원한다면
난 사랑의 서약을 하는거야 baby
널 만져줄꺼야 널 아껴줄꺼야
너에 뒤에 있을께 너의 곁에서 널
영원히 지켜줄꺼야
넌 사랑 받아야하는 걸
너와 아침을 맞이하고 싶어
yes hh how you feel baby
Rainism
비 (정지훈)
2008.10.15

앨범설명

가요계를 지배할 Majesty, Rain! `Rainism`으로 돌아오다!
세련되고 성숙한 남성미를 앞세워 돌아온 남자, 비! 5집 정규 앨범 [Rainism]


지난 2006년 10월, 4집 앨범을 발표한 후 꼭 2년 만에 비가 5집 정규 앨범 [Rainism]으로 돌아왔다. 특히 이번엔 자신의 독자적인 음반 레이블을 설립한 후 자신이 직접 앨범 작업 전반을 진두 지휘한 첫 번째 앨범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재킷 이미지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 특유의 강렬함은 잃지 않으면서도 좀 더 세련되고 성숙한 남성미를 앞세워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앨범의 타이틀인 “Rainism”은 자신의 이름 ‘Rain’에 ‘사상’, ‘-주의’를 뜻하는 ‘-sm’을 합성한 신조어로, 음악을 넘어 춤, 패션, 더 나아가 대중 문화의 전반에 앞장서는 비가 자신의 이름 ‘Rain’을 하나의 트렌드로 만들어냈다.
2008년 가을, 기라성 같은 가수들의 컴백 예보가 쏟아졌지만 올 가을, 비가 가장 기다려졌던 이유는 ‘비’의 가장 ‘비’다운 모습을 보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진정한 비’를 보여주기 위해 전력투구한 결과물인 이번 앨범엔 평소 자신이 추구하고자 했던 음악 색깔은 물론, 패션 스타일, 안무 등을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최초로 자신의 앨범 전반을 프로듀싱한 비는 지금까지 파워풀한 남성의 상징성을 벗고,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남성미를 강조해 한층 더 성숙하고 매력적인 앨범으로 팬들을 찾았다.
외신에서 그의 춤추는 발을 보고 ‘매직 핏 Magic Feet’이라 극찬했듯,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이미 국내외 정평이 나 있는 비는 이번에도 세계 최고의 안무가 AJ와 손을 잡았다. AJ는 현재 어셔,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의 안무를 전담하는 안무가로 댄서들 사이에서는 그를 ‘감히 세계 최고라 말해도 과하지 않다’고 평하고 있다. 타이틀 곡인 ‘Rainism’의 뮤직비디오는 비의 3집 ‘It’s Raining’의 뮤직비디오 감독상에 빛나는 장재혁 감독이 태국을 배경으로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했다. 하지원과의 동반 출연으로 강남 및 압구정 일대를 떠들썩하게 만든 [러브 스토리]의 뮤직비디오는 뮤직 드라마의 대가 이상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비는, 이상규 감독과 함께 이번 뮤직필름의 시나리오 작업을 해 스토리 작가로서의 데뷔 경력마저 추가하기에 이르렀다.
대한민국 스물 일곱의 청년 정지훈 이 간직한 사랑 이야기는 무엇일까. 비는 최초로 자신의 실제 사랑 이야기를 두 곡의 가사로 풀어냈다. 부제를 ‘이별’과 ‘이별 그 후’로 다루고 있는 `러브 스토리`와 `9월 12일`은 첫 사랑을 잊지 못한 비의 실제 이야기를 노래로 승화시킨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