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남정 사랑은 그림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은 그림자\5303\3895\2\0\pU_R9aMtISk\https://blog.kakaocdn.net/dn/brNik9/btrjByFeFjx/jSUq1MKOFnqdWlsL5XXruk/img.jpg\

사랑은 그림자 정보

 

작사 윤경하 작곡 안치행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은 그림자 가사

 

다가서면 멀어지네
그대진실 보여주오
아낌없이 주는 것이
사랑이라 믿었어요
뜨거웁게 태울수록
고독속에 몸부림치며
사랑한만큼 텅비는 나의가슴
사랑은 그림자

그토록 미워하면서
아픈웃음 보였어요
떠날 것을 알면서도
보금자리 찾았어요
사랑떠난 그 자리에 추억만이
낙엽처럼 사랑한 만큼 메이는
나의가슴 사랑은 그림자
사랑떠난 그 자리에 추억만이
낙엽처럼 사랑한 만큼 메이는
나의가슴 사랑은 그림자

박남정 제3집
박남정
1989.08.2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