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남정 비에 스친 날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비에 스친 날들\5303\2038166\0\1\bW9oMElZD0k\https://blog.kakaocdn.net/dn/cgmI5w/btrjyIIkIEm/AehOddsHJulbnK2KqZo04k/img.jpg\

비에 스친 날들 정보

 

작사 박남정 작곡 박남정 편곡

 

 

Youtube Official

 

비에 스친 날들 가사

 

비에스친 날들처럼
황홀했던 날들처럼
여기나의 남은가슴
하염없이 흔들리네
타오르는 연기처럼
방황하는나의웃음
다가오는 그눈동자
가슴속에 파고드네
떠나가버린 지난 추억에
지울수 없는 하얀 하얀
지울수없는 너의모습에
그대이름을 불러보네
스쳐가는 바람처럼
어디에 떨어지는 낙엽처럼 지난 날들
지쳐버린 나의 모습
쓰러져버렸나
어디에 있을까 사랑하는 그대여
비에스친 날들처럼
황홀했던 날들처럼
여기나의 남은가슴
하염없이 흔들리네
타오르는 연기처럼
방황하는나의웃음
다가오는 그눈동자
가슴속에 파고드네
나의 모습 너의 모습
그대그대이름속에
지워지워 지워져 버렸나
하얗게 내위내위를 스쳐스쳐
지나가네
고개고개들어 웃음짓는 너의
모습향한 나의마음
그대여 잊을수 없는 너의모습
오 오 오 그대여
소중한 너와나의 추억이야기는
이젠 이젠 모두 지나간 날들
고개고개들어
하늘보면 너의모습인가 빨간리본
비에비에스친날들
스쳐가는 바람처럼
어디에 떨어지는 낙엽처럼 지난 날들
지쳐버린 나의 모습
쓰러져버렸나
어디에 있을까 사랑하는 그대여
비에스친 날들처럼
황홀했던 날들처럼
여기나의 남은가슴
하염없이 흔들리네
타오르는 연기처럼
방황하는나의웃음
다가오는 그눈동자
가슴속에 파고드네
비에 스친 날들
박남정
1992.05.1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