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남정 예전에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예전에는\5303\2038166\7\0\Hryh4aE_7W4\https://blog.kakaocdn.net/dn/DQxve/btrjD2rNMLi/vXG8ZkC5bHWm1fHiBxb0Jk/img.jpg\

예전에는 정보

 

작사 송광호 작곡 송광호 편곡

 

 

Youtube Official

 

예전에는 가사

 

떠나간 그대는
다른 사람과 어울리며
행복할지 몰라도
아직도 여기에 남아
그대를 기다리는 나는
왠지 바보라고 느껴져요
수많은 시간을 함께했던 그날들을
아직도 잊지 못하고
나홀로 서있을 때
그대여 다시
내게로 돌아올 수 없나 불러보지만
아무 대답없는너
그대나를 떠난뒤 며칠동안은
혼자서도 견딜 수 있다 느꼈지
잠시라도 우리가 헤어지리라
장난삼아 얘기도 하지 않았지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그냥 그렇게 보내주었지
이런 나에게
그대는 외면을 하고 말았어
그대 마음을 돌리려
나 무척 애를 썼지만
슬퍼지는 나의 눈동자
결코 변하지 않는다고 내게 말했지요
그런 사랑을 믿은내가 바보라 생각해요
우 아 아 아 아 예전에는
이런 나에게
그대는 외면을 하고 말았어
그대 마음을 돌리려
나 무척 애를 썼지만
슬퍼지는 나의 눈동자
결코 변하지 않는다고 내게 말했지요
그런 사랑을 믿은내가 바보라 생각해요
우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비에 스친 날들
박남정
1992.05.1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