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남정 운명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운명\5303\35245\2\0\5Xoihokoh78\https://blog.kakaocdn.net/dn/5wcmR/btrjyJN2cGI/V7kNH0Wk12lbOoovhsd2S1/img.jpg\

운명 정보

 

작사 송수윤 작곡 박석원 편곡

 

 

Youtube Official

 

운명 가사

 

너를 만나서 사랑을 하고
그렇게 시간은 흘러 오늘이 왔지
난 너를 통해서 기쁨을 알고
하나둘 추억이 되어 우리가 됐지
Love is
결코 우연일 수 없는 우리
함께한 시간 속 나의 그대 진정
너만을 내가 바라게 된 건
묶여있는 운명이기에
언제나 나를 믿어준 너를
숨소리 마저 내게 맞춰준 너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있어
내 영혼까지 바꿔버린 너인데
너를 만나서 오늘이 있고
이렇게 숨쉬는 내게 영혼을 줬지
나 너를 통해서 세상을 보고
하나둘 너의 손길이 날 완성하지

Love is
결코 우연일 수 없는 우리
함께한 시간 속 나의 그대 진정
너만을 내가 바라게 된 건
묶여있는 운명이기에
언제나 나를 믿어준
숨소리 마저 내게 맞춰준 너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있어
내 영혼까지 바꿔버린 너인데
하늘이 내게 보내준하나
나 사랑하는 이율 갖게 한 너를
어떻게 감사하지 않을 수 있어
나 영원토록 너를보며 살텐데
너를 만나서 사랑을 하고
시간은 흘러 오늘이 왔지
너를 통해서 기쁨을 알고
추억과 함께 우리가 됐지

Again 2004
박남정
2004.07.30

앨범설명

80년대 댄스계의 지존이었던 박남정의 7집 앨범. 신나고 듣기 편한 멜로디와 가사로 누구나 즐겨 들을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었다. 히트곡 '널 그리며', '비에 스친 날들'의 리믹스 버전은 팬들에게 즐거운 선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