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남정 나의 천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천사\5303\10069354\2\0\aKl0HgiVRvA\https://blog.kakaocdn.net/dn/beDRxR/btrjCSiUq1t/goJbm7kEJWbO37H6m5kaJk/img.jpg\

나의 천사 정보

 

작사 박남정 작곡 박남정 편곡 돈 스파이크, 이준엽

 

 

Youtube Official

 

나의 천사 가사

 

그대 모습이 아직 내게 남아 있어
상큼한 미소 그 모습
웃음짓는 너의 얼굴
언제던가 그 어느 날
우연히 너를 보았지
햇살에 비친 너의 향기가
여기 내 맘에
그대여 내 가슴속에
자리잡은 너의 미소
언제나 항상 그대 생각에
꿈꾸고 있어
그대는 나의 천사여
나 지금 너를 기다려
언제나 기억속에 영원히
나는 너를 잊지 않으리
지금 너에게 편지 한장 띄워 볼까
내 맘 가득 채워진 건
웃음짓는 너의 얼굴
언제던가 그 어느 날
우연히 너를 보았지
햇살에 비친 너의 향기가
여기 내 맘에
그대여 내 가슴속에
자리잡은 너의 미소
언제나 항상 그대 생각에
꿈꾸고 있어
그대는 나의 천사여
나 지금 너를 기다려
언제나 기억속에 영원히
나는 너를 잊지 않으리
그대여 내 가슴속에
자리잡은 너의 미소
언제나 항상 그대 생각에
꿈꾸고 있어
그대는 나의 천사여
나 지금 너를 기다려
언제나 기억속에 영원히
나는 너를 잊지 않으리
Right Now
박남정
2017.06.08

앨범설명

'박남정' [Right now]
 
살면서 항상 나 자신에게 말하는 것, 언젠가는 꼭 시작 해야지, 꼭 내년엔 시도해야지...하는 등의 나만의 좋은 습관을 미루지 말고 지금 바로 실행에 옮기자는 뜻에서 만든 내용
 
세월이 가면서 느끼고 점점 더 지나간 기회를 아쉬워하는 생각에, 그 어떤 것이든 작은 것의 실천에서 세상이 크게 변한다는 뜻...
그 모든 것 미루지 말고 바로 지금 바로 이 시간!!! Right no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