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남정 나의 인형 (Radio Mix)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인형 (Radio Mix)\5303\10069354\5\0\QZeWWSwGrHQ\https://blog.kakaocdn.net/dn/r6FC9/btrjGbV4skr/prFPP6zY1a7hd2tp7BQa4k/img.jpg\

나의 인형 (Radio Mix) 정보

 

작사 박남정 작곡 박남정 편곡 돈 스파이크, 정순호

 

 

Youtube Official

 

나의 인형 (Radio Mix) 가사

 

언제나 웃음 띈 그 눈빛 속에
나는 모든 것을 보았어
하얀 눈 내리는 그 어느 날
우린 함께 걸었었지
이제는 너의 맘을 알고 있어
나를 사랑하고 있다는
하늘에서 내린 선물인가
오 그대는 나의 인형
나 지금 너와 함께
하늘을 날고 있어
푸른 바다 위를 나는 새처럼
무지개 길을 따라
온 세상 그 무엇도
이젠 부럽지 않아
언제나 너와 함께
영원히 여기에
오늘도 너를 바라보고 있어
내게 들리는 너의 향기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지
꿈꾸는 것만 같아
나 항상 그대 생각 하고 있어
나의 마지막 여인이여
하늘에서 내린 선물인가
오 그대는 나의 인형
나 지금 너와 함께
하늘을 날고 있어
푸른 바다 위를 나는 새처럼
무지개 길을 따라
온 세상 그 무엇도
이젠 부럽지 않아
언제나 너와 함께
영원히 여기에
사랑이란 이런 걸까
그대가 나에게 전해준 이 모든 것
나 지금 너와 함께
하늘을 날고 있어
푸른 바다 위를 나는 새처럼
무지개 길을 따라
온 세상 그 무엇도
이젠 부럽지 않아
언제나 너와 함께
영원히 여기에
Right Now
박남정
2017.06.08

앨범설명

'박남정' [Right now]
 
살면서 항상 나 자신에게 말하는 것, 언젠가는 꼭 시작 해야지, 꼭 내년엔 시도해야지...하는 등의 나만의 좋은 습관을 미루지 말고 지금 바로 실행에 옮기자는 뜻에서 만든 내용
 
세월이 가면서 느끼고 점점 더 지나간 기회를 아쉬워하는 생각에, 그 어떤 것이든 작은 것의 실천에서 세상이 크게 변한다는 뜻...
그 모든 것 미루지 말고 바로 지금 바로 이 시간!!! Right no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