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러브홀릭 슈퍼스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슈퍼스타\106718\32883\3\0\GRwDv8_VN1E\https://blog.kakaocdn.net/dn/VoFRL/btrjJ77IbrX/VkCSUiJZQ47NP2iLzMEdB1/img.jpg\

슈퍼스타 정보

 

작사 이재학 작곡 이재학 편곡 이재학

 

 

Youtube Official

 

슈퍼스타 가사

 

You're my super ....superstar -
You're my super ....superstar

내방 가득 채우며 환희 웃던 맷 데이먼
그의 신작 영화도 뉴스거리 아니지
첨엔 잘 몰랐었던 너의 환한 미소가
이미 나의 맘속을 온통 사로잡은걸

You're my super ....superstar
날 비춰주는 별...
You're my Shooting....shootingstar
내가 쏘아올린 shining 가장 빛나는 별
Amazing 내 맘속의 별
(Dreaming 꿈꿔오던 별)

듣기조차 싫었던 시끄러운 너바나
이젠 나도 모르게 자꾸 흥얼거려져
첨엔 많이 달랐던 너와 나의 취향들
이젠 늘 함께 해도 마냥 즐겁기만 해
You're my super ....superstar
날 비춰주는 별...
You're my Shooting....shootingstar
내가 쏘아올린 shining 가장 빛나는 별
Amazing 내 맘속의 별
(Dreaming 꿈꿔오던 별) -

You're my super ....superstar
날 비춰주는 별...
You're my Shooting....shootingstar
내가 쏘아올린 shining 가장 빛나는 별
Amazing 내 맘속의 별 -

[Re: All] F.L.O.R.I.S.T
러브홀릭
2003.04.25

앨범설명

'Loveholic'으로 사랑을 받았던 러브홀릭의 스페셜 앨범. 트랙을 재배치한 CD1과 일기예보의 '인형의 꿈'과, 전작 중 몇곡을 리믹스한 트랙과 동영상이 있는 CD2로 구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