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러브홀릭 Sylvia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ylvia\106718\35404\9\0\fhCT7UiHS1k\https://blog.kakaocdn.net/dn/Z652q/btrjJ7mkCJE/oewbj3c9512OMwPZtBEaK1/img.jpg\

Sylvia 정보

 

작사 이재학 작곡 이재학 편곡

 

 

Youtube Official

 

Sylvia 가사

 

꿈결처럼 찬란하게 그대가 오던 날,,,
난 알았죠,, 단 한눈에 사랑임을,,,
오직 한 사람,, 오직 한 사랑,,
oh,, 실비아,, 나의 영혼,,
실비아,, 나의 운명,,
기적처럼 날 감싸준,, 실비아,,
이젠 영원히 머물께요,,
언젠가 모진 바람이 불어도,,
늘 그대 안에,,
눈부시게 아름다운 노래가 흐르고,,
내 사랑은 그대 위한 꽃이 되죠,,
oh,, 실비아,, 내 파라다이스,,
실비아,, 나의 운명,,
숨결처럼 날 감싸준,, 실비아,,
이젠 영원히 머물께요,,
언젠가 모진 바람이 불어봐
빛을 감춰도,, 늘,,
oh,, 실비아 나의 태양,,
실비아 나의 바다,,
기적처럼 날 안아준 실비아,,
이젠 영원히 머물께요,,
언젠가 모진 바람이 불어도,,
늘 그대 곁에,,


Invisible Things
러브홀릭
2004.08.26

앨범설명

'Loveholic'으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했던 러브홀릭의 두번째 앨범. 타이틀곡 'Sky'를 비롯한 안정적인 멜로디와 사운드, 세련되고 예쁘장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