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공기남, 고닥 (하지용) 그대의 편이 돼 줄게 (Feat. 굿나잇스탠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의 편이 돼 줄게 (Feat. 굿나잇스탠드)\696707, 758679\10016235\0\1\bo3v90fnZnk\https://blog.kakaocdn.net/dn/cG4Lmg/btrjVBBKfra/fKg93HeHJ0tR4lgrHvfNnk/img.jpg\

그대의 편이 돼 줄게 (Feat. 굿나잇스탠드) 정보

 

작사 공기남, 고닥 작곡 공기남, 고닥 편곡 공기남, 고닥

 

 

Youtube Official

 

그대의 편이 돼 줄게 (Feat. 굿나잇스탠드) 가사

 

오늘따라 그대의
얼굴엔 먹구름이
무슨 일 있나요
하늘도 참 맑은데
뺨을 스치는 공기
다 너무 좋은데
그 누구도 내 그대를
아프게 할 순 없어
나는 못 봐요
꼭 내게 말해주세요
나 그대의 편이 돼줄게
내가 그댈 안아줄게요
한걸음 더 다가갈게요
아프지 않게
손 잡아줄게요
그대
그대 눈빛을 보면
달의 뒷면을
보는 것만 같아서
내가 더 불안해요
그대의 그늘이 돼줄게
내가 그댈 안아줄게요
한걸음 더 다가갈게요
아프지 않게
손 잡아줄게요
그대
내가 그댈 사랑할게요
항상 곁에 있을 거예요
아프지 마요
우리 행복해봐요
그대
공기남 X 고닥 #3
공기남, 고닥 (하지용)
2016.11.18

앨범설명

'공기남녀' X '어쿠루브' 두 프로듀서의 3번째 콜라보 [공기남 X 고닥 #3]

'공기남' X '고닥' - "그대의 편이 돼 줄게" 음원이 16.11.18일 00시에 공개되었다. '공기남녀' X '어쿠루브' 두 프로듀서의 콜라보 '공기남' X '고닥' 3번째 음원이 공개되었다. 타이틀 곡 "그대의 편이 돼 줄게"는 연인이 있는 이성 친구를 짝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항상 마음을 아프게 하는 이성친구의 남자친구 보다 내가 더욱 그대를 사랑하고 있다, 더 잘 해 줄 수 있는데 라는 메세지가 담긴 곡이다.
 
특히나, 이번 곡은 가을과 어울리는 서정적인 기타와 피아노 멜로디 라인, 퍼쿠션, 소울맨의 코러스가 어우러져 '공기남' X '고닥'만의 감성을 만들었고, 담백한 미성의 보컬 '굿나잇스탠드'의 '멜튼'이 객원으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 짙은 감성을 자아냈다.
 
[크레딧]
 
작사: 공기남(곽태훈),고닥
 
작곡: 공기남(곽태훈),고닥
 
편곡: 공기남(곽태훈),고닥
 
기타: 박태진
 
피아노: 고닥 
 
퍼쿠션: 이윤혁
 
코러스: 소울맨
 
피쳐링: 굿나잇스탠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