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명수 Two Fac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Two Face\4263\303632\4\0\g9_BsqlmM2I\https://blog.kakaocdn.net/dn/bezLSo/btrj0V5440A/xxRfOoA2uwsKzTkJp0Chmk/img.jpg\

Two Face 정보

 

작사 주원민 작곡 유승범 편곡

 

 

Youtube Official

 

Two Face 가사

 

나와 대체 어디 있어
나와 다시 돌아와
밤새 굳어버린 너의 추억
밤새 메세지를 넘겨 보다가
착한 너의 그 마음을
믿어 보면서
그게 바로 후회였다
되뇌이면서
자꾸 멀어짐을 넘어
느끼면서 더 이상의 내 사랑은
죄라는걸 알아
Get it get it get it get it
Get it get it get it get it
어젯밤 너의 전화
꺼져 있었어
이상한 생각들이
자꾸 떠올라
너 친한 친구에게
연락을 해봐도
오히려 소식 없는
널 내게 물어온 거야
그래 난 알아
다른 사람이 생긴 너란 걸
꼭 내 앞에선 울리지 않던
니 전화의 비밀을
I wanna say
어느날 너도 몰래
내가 싫어진다면
나도 알아 너의 잘못 아닌걸
나를 떠나도 착한 니 마음엔
사랑했던 후회는 없어
이젠 내가 먼저
이별을 말해줄께
내일 아침이면
다시 너에게 달려갈 내 모습
막을 자신 없다 해도
This time this time
내게 전화를 걸어줘

그래 난 알아
다른 사람이 생긴 너란 건
꼭 내 앞에선 울리지 않던
니 전화의 비밀을
I wanna say
어느날 너도 몰래
내가 싫어진다면
나도 알아 너의 잘못 아닌걸
나를 떠나도 착한 니 마음엔
사랑했던 후회는 없어
이젠 내가 먼저
이별을 말해줄께
내일 아침이면
다시 너에게 달려갈 내 모습
막을 자신 없다 해도
이젠 내가 먼저
이별을 말해줄께
너를 잊겠다는
있을 수 없는 나의 거짓말을
믿어주기만 하면 돼
This time this time
내게 전화를 걸어줘
탈랄라
박명수
2005.06.02

앨범설명

닭사마 박명수의 야심작 "탈랄라"

박명수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위 러브 독도’는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왜 자꾸 독도에다 화풀이 하니, 그까짓 축구 몇번 졌다고 철부지 애들처럼 심술부리니’등 직설적이면서도 코믹한 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박명수는 음반 속지 Special thanks to 란을 통해‘대한민국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당연한 일을 하고 싶었다. 코미디언이 아닌 가수라는 타이틀로...’라며 이번 음반을 발표하게된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곡‘바다의 왕자’를 비롯해 박명수가 작사한‘탈랄라’,‘바보夜’등이 수록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