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명수 이유 아닌 이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유 아닌 이유\4263\303632\8\0\Kg067jL0syM\https://blog.kakaocdn.net/dn/F51qK/btrjZOzlCDD/FB08gbeAtSKmX7GnhEF8yK/img.jpg\

이유 아닌 이유 정보

 

작사 주원민 작곡 최성빈 편곡 최성빈

 

 

Youtube Official

 

이유 아닌 이유 가사

 

미워할수없는걸 알아
그저 노력일뿐야
사랑마저 내게 남겨두면
자신없기에
너를 보내야 하는 무력한 나기에
하루하루 지나고 나면
모든건 희미해 질꺼야
아파하는 내모습이 까만점 되어서
누군지도 모를수있어
사랑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너를 향한 오늘도 나는 울고있지만
이유가 아닌 이유로 나에게
싫증난것이라도 이해할수있어
부족함있다면 채울수도있어
하지만 이건 아니야
내가줄수있는 어떤것보다
소중한 너의 다른 사랑

사랑이라고 말하는 미움이
너를 향한 오늘도 나는 울고있지만
이유가 아닌 이유로 나에게
싫증난것이라도 이해할수있어
부족함있다면 채울수도있어
하지만 이건 아니야
내가줄수있는 어떤것보다
소중한 너의 다른 사랑

탈랄라
박명수
2005.06.02

앨범설명

닭사마 박명수의 야심작 "탈랄라"

박명수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위 러브 독도’는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왜 자꾸 독도에다 화풀이 하니, 그까짓 축구 몇번 졌다고 철부지 애들처럼 심술부리니’등 직설적이면서도 코믹한 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박명수는 음반 속지 Special thanks to 란을 통해‘대한민국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당연한 일을 하고 싶었다. 코미디언이 아닌 가수라는 타이틀로...’라며 이번 음반을 발표하게된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곡‘바다의 왕자’를 비롯해 박명수가 작사한‘탈랄라’,‘바보夜’등이 수록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