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명수 바보야 (Remix)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보야 (Remix)\4263\303632\9\0\gGf59bac9e4\https://blog.kakaocdn.net/dn/dnTkyj/btrj0U7aNpz/pVwUztnPVIVGUlzOHpyaFK/img.jpg\

바보야 (Remix) 정보

 

작사작곡 신피디 편곡

 

 

Youtube Official

 

바보야 (Remix) 가사

 

처음 널 보았을 때
매달렸지만
왠지 쉽게 만날 수가 없던건
아마 이런 날이
오리라는걸 알고 있었나봐
사랑했던 만큼 너무 힘들어
나는 너무 두려워
다른 사람이 생겼다고
나를 떠날 수밖에 없다고
그런 이유 아무 변명이
될 수가 없는 거야
떠나는 널 붙잡고 싶지만
내 눈이 점점 희미해져
지금 술밖에 친구 없어
내게 와줘

차갑게 변한 너를 바라보면서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던건
너를 믿었었던
나의 사랑에 실망했기 때문
아무 이유없이 떠난다 해서
울 수 조차 없었어
다른 사람이 생겼다고
나를 떠날 수밖에 없다고
그런 이유 아무 변명이
될 수가 없는 거야
떠나는 널 붙잡고 싶지만
내 눈이 점점 희미해져
지금 술밖에 친구 없어
내게 와줘

다른 사람이 생겼다고
나를 떠날 수밖에 없다고
그런 이유 아무 변명이
될 수가 없는 거야
떠나는 널 붙잡고 싶지만
내 눈이 점점 희미해져
지금 술밖에 친구 없어
내게 와줘
제발 한번만 더
널 볼 수만 있다면
지금 난 죽어도
정말 나 후회없어
떠나는 널 붙잡고 싶지만
너의 눈이 날 피하잖아
차라리 니가 날 버린 것을
감사할게
탈랄라
박명수
2005.06.02

앨범설명

닭사마 박명수의 야심작 "탈랄라"

박명수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위 러브 독도’는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왜 자꾸 독도에다 화풀이 하니, 그까짓 축구 몇번 졌다고 철부지 애들처럼 심술부리니’등 직설적이면서도 코믹한 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박명수는 음반 속지 Special thanks to 란을 통해‘대한민국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당연한 일을 하고 싶었다. 코미디언이 아닌 가수라는 타이틀로...’라며 이번 음반을 발표하게된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곡‘바다의 왕자’를 비롯해 박명수가 작사한‘탈랄라’,‘바보夜’등이 수록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