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엽 (안정엽) 날 지켜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날 지켜온\265067\10254490\0\1\EDYd0rjExxM\https://blog.kakaocdn.net/dn/4JWCK/btrj6dMDDbc/T4gEVQM37IKyBnayx9gq41/img.jpg\

날 지켜온 정보

 

작사 정엽, 고형욱 목사 작곡 정엽 편곡 정엽, 전홍준

 

 

Youtube Official

 

날 지켜온 가사

 

아무것도 두려워 마라
내가 너의 하나님이라
거친 파도 너를 덮어도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나의 사랑은 변함없네
너의 모습이 어떠할지라도
사랑한다 내가 너를
포기하지 않으리라 너를
절망 속에 무너졌을 때
그 자리에 함께 계셨고
연약해진 나의 마음을
괜찮다며 위로하셨죠
눈물이 나요
그 시간 속에
항상 주님이 날 지켜왔던
이제서야 보이네요
나를 향한 그 손길을
이제서야 깨달아요
나를 향한 그 사랑을
이제 고백합니다
그댈 사랑합니다
당신의 품에서
할렐루야 오직 주만
할렐루야 살아계신
할렐루야 주님만을
할렐루야 나의 주님
할렐루야 오직 주만
할렐루야 살아계신
날 지켜온
정엽 (안정엽)
2019.02.25

앨범설명

정엽 “날 지켜온”
 
하나님의 사랑을 뒤늦게 깨달은 감사함의 고백,
나 혼자만의 고백이 아닌 모두의 고백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음원을 준비하며 목사님과 함께 담은 가사,
1절은 하나님의 시선 2절은 우리의 고백을 담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그분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할렐루야
 
[Credits]
Composed by 정엽
Lyrics by 정엽 / 고형욱 목사
Arranged by 정엽 / 전홍준
Programming by 전홍준
Piano by 유니크노트
Organ by 유니크노트 / 전홍준
Guitar by 전홍준
Bass by 고대승
String by 융 스트링
String Arranged by 곽원일
Chorus by 정엽 / 전홍준 / 이목경 / 공나리 / 김현동 / 이소희
Chorus Arranged by 정엽 / 전홍준 / 이목경
Recorded by 김갑수
Mixed by 김갑수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