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영지 My Path (Powered by iPass)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My Path (Powered by iPass)\2636153\10425694\0\1\OYE9tLR4P60\https://blog.kakaocdn.net/dn/dfy4HL/btrj3MIYDLr/rCsUXxjzfYIRiZ0YEEGfTk/img.jpg\

My Path (Powered by iPass) 정보

 

작사 이영지 작곡 이영지, MoonMean 편곡 MoonMean

 

 

Youtube Official

 

My Path (Powered by iPass) 가사

 

i wanna change ma life
so 걸어갈게 my path
i wanna change ma life
그냥 걸어갈게 my face로
나는 믿어 내가 담궈놓은 발
두렵지 않아 후회가 따를 ma
choice도 oh-oh
well i don't think so
내 게 있는거니까
관둬 일반화
it's too hard
매일을 감당하기가
전부 다 그냥
그렇게 살아간다 말해도
i don't get it
그럼 네 삶은 어딨어
바꿔 네 경로
어디든지 your gonna be a top
패기 투지 악바리 몸에 덮고
just go your way
맘 에도 없는 삶은 좀 멀리 하고
just show them 너에 대해
남은 날들은 많은데 왜
불안해 못 믿는 날에 방황해
방황해 but 신뢰를 밑 바탕에
just keep that 할 수 있는 만큼 해
담아 깔별로 one more
덜어 불안은 no more
맞다니까 너의 것
내가 누구던지는 dosen't matter
담아 깔별로 one more
덜어 불안은 no more
니가 어디있는지도
dosen't matter anymore
i wanna change ma life
so 걸어갈게 my path
i wanna change ma life
그냥 걸어갈게 my face로
나는 믿어 내가 담궈놓은 발
두렵지 않아 후회가 따를 ma
choice도 oh-oh
i wanna change ma life
so 걸어갈게 my path
i wanna change ma life
그냥 걸어갈게 my face로
나는 믿어 내가 담궈놓은 발
두렵지 않아 후회가 따를 ma
choice도 oh-oh
담아 깔별로 one more
덜어 불안은 no more
맞다니까 너의 것
내가 누구던지는 dosen't matter
담아 깔별로 one more
덜어 불안은 no more
니가 어디있는지도
dosen't matter anymore
i wanna change ma life
so 걸어갈게 my path
i wanna change ma life
그냥 걸어갈게 my face로
나는 믿어 내가 담궈놓은 발
두렵지 않아 후회가 따를 ma
choice도 oh-oh
i wanna change ma life
so 걸어갈게 my path
i wanna change ma life
그냥 걸어갈게 my face로
나는 믿어 내가 담궈놓은 발
두렵지 않아 후회가 따를 ma
choice도 oh-oh
My Path (Powered by iPass)
이영지
2020.05.05

앨범설명

2020년 5월 5일 발매되는[My Path]는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 있는 ‘자신의 길’을 함께 나아가자는 메세지를 담은 곡이다.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아이패스(iPass) 의 광고 OST로 기획, 제작 되었으며 이영지 본인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특히 My life, My path, My face, My choice 의 강렬한 메세지를 담아낸 가사가 돋보인다.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현수 @ Mainstream
 
Music Producer 이영지, 이현수 @ Mainstream
 
Lyrics by 이영지
 
Composed by 이영지, MoonMean
 
Arranged by MoonMean
 
Mixed by MOZ @ VTG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Artwork & Design 김정태 @ oshi oka
 
Powered by iPass
 
Present by Mainstre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