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현욱 (이현욱) 하나의 눈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나의 눈물\604781\307057\8\0\YiaLiCi5zq4\https://blog.kakaocdn.net/dn/dgjgeu/btrj6c71q3c/EVM7wAwICS8yWWRAFNXSv0/img.jpg\

하나의 눈물 정보

 

작사 The One (더원) 작곡 신상근 편곡 신상근

 

 

Youtube Official

 

하나의 눈물 가사

 

아무것도 난 가질수가 없는데
왜 난 항상 혼자여야만 하는건지
이미 커버린 내맘 내안의 상처가
고독의 끝으로 널 물고가는데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난데
아무것도 느낄 수가 없는데
왜 마음 한곳에서 조금씩 슬픔이
왜 내게 적셔오는지

이제 난 어디로 가는건지
난 어디에 있는건지
혼자인 나 견딜수 있는곳 대체 어딘건지

이제 난 어디에 있는건지
널 다 지울순 없는건지
나 이렇게 지쳐가는걸 모른체 가는 네게
보내려 하는 내 작은 마음에 하나의 눈물

혼자서 걷고 있는 이길에
날 반겨줄곳은 어딘지 Oh no -
차라리 누가 내게 가르쳐 준다면
조금이라도 편히 쉴수 있을텐데

이제 난 어디로 가는건지
난 어디에 있는건지
왜 내게만 이런 짐을 지고 가게하는건지

이제 난 어디에 있는건지
널 다 지울순 없는건지
나 이렇게 지쳐가는걸 모른체 가는 네게

이제 난 어디로 가는건지
난 어디에 있는건지
혼자있는 나 혼자 견딜수 있는곳
대체 어딘건지

이제 난 어디에 있는건지
널 가질수는 없는지
나 이렇게 지쳐가는걸 모른체 하는 네게
보내려 하는 내 작은 마음에 하나의 눈물 -
프로젝트 X OST
현욱 (이현욱)
2003.02.0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