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나만의 것\457443\10226731\1\0\3iLgb_Zeo24\https://blog.kakaocdn.net/dn/kOKvp/btrj2VUAc2Y/qcuxMhhfbmNkufXKwKkS21/img.jpg\

나는 나만의 것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나는 나만의 것 가사

 

난 싫어 이런 삶
새장 속의 새처럼
난 싫어 이런 삶
인형 같은 내 모습
난 당신의 소유물이 아니야
내 주인은 나야
난 원해 아찔한 외줄 위를 걷기를
눈부신 들판을 말 타고 달리기를
난 상관없어 위험해도
그건 내 몫이야
그래 알아 당신들 세상에선
난 어울리지 않겠지
하지만 이런 날 가둬두지마
내 주인은 바로 나야
저 하늘 저 별을 향해서 가고 싶어
한 마리 새처럼 자유롭게 날아갈래
난 나를 지켜나갈 거야
난 자유를 원해
난 싫어 그 어떤 강요도 의무들도
날 이젠 그냥 둬 낯선 시선들 속에
숨이 막혀 버릴 것 같아
난 자유를 원해
당신들의 끝없는 강요 속에
내 몸이 묶인다 해도
내 영혼 속 날갠 꺾이지 않아
내 삶은 내가 선택해
새장 속 새처럼 살아갈 수는 없어
난 이제 내 삶을 원하는 대로 살래
내 인생은 나의 것
나의 주인은 나야
난 자유를 원해
자유
뮤지컬 엘리자벳 2018
신영숙
2018.11.28

앨범설명

나는 나만의 것(Ich Gehör Nur Mir)
 
‘나는 나만의 것’은 자유롭게 살아왔던 엘리자벳이 황제 프란츠 요제프와 사랑에 빠져 결혼한 후, 엄격한 왕실 규율과 시어머니인 대공비 소피의 지나친 간섭에 괴로워하며 자유에 대한 갈망과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특히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의 드라마틱 한 선율과 2중 회전 무대 세트가 한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와 감동을 높여 관객에게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는 대표 넘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