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리아 (김재원) 젠틀우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젠틀우먼\5192\10011236\0\1\HOzi29a3JX4\https://blog.kakaocdn.net/dn/yt213/btrj6c8yS3t/F8tyHlTBAkJhCHYXQmn6B0/img.jpg\

젠틀우먼 정보

 

작사 불타는 고구마 작곡 불타는 고구마, 정연태 편곡 불타는 고구마

 

 

Youtube Official

 

젠틀우먼 가사

 

입술은 좀 도도하게
걸음걸이는 당당하게
난난난난 그래 멋진 오 젠틀우먼
할말은 하고 살고
자존심에 라이트 켜고
라라라라 그래 멋진 오 젠틀우먼
돈 냄새 나는 세상에서
비겁하게 살고 싶지 않아
끼어들지마
내 방식대로 풀어버릴래
나는 젠틀 젠틀 우먼
나는 젠틀 젠틀 우먼
세상의 중심은 나야
부러우면 지는 거야
나는 젠틀 젠틀 우먼
날아올라 슈퍼우먼
오 나를 사랑해 시작해
내 꿈에 날개를 펼쳐
보석 따윈 필요 없어
내가 제일 빛나니까
오오오오 오늘도
난 내 삘 대로 살래
짧은 인생 할말하고
답답한 건 못 참는다고
자자자자 이제부터
주인공은 나야
갑갑한 을 세상에서
오늘도 나 기다려
쫄지마 참지마 하고 싶은 대로 해
나는 젠틀 젠틀 우먼
나는 젠틀 젠틀 우먼
세상의 중심은 나야
부러우면 지는 거야
나는 젠틀 젠틀 우먼
날아올라 슈퍼우먼
오 나를 사랑해 시작해
내 꿈에 날개를 펼쳐
더 이상 움츠러들지마
그래 나는 너를 믿어
나우 앤 포에버
나는 젠틀 젠틀 우먼
나는 젠틀 젠틀 우먼
세상의 중심은 나야
부러우면 지는 거야
나는 젠틀 젠틀 우먼
날아올라 슈퍼우먼
오 나를 사랑해 시작해
내 꿈에 날개를 펼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Part.1
리아 (김재원)
2016.11.01

앨범설명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보컬 '리아' '막돼먹은 영애씨' OST 발매!!
 
tvN인기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OST에 최고의 가창력의 소유자 '리아'가 참여했다.
 
'막영애' 시즌15 OST 첫번째 곡은 "젠틀우먼"이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직장여성의 마음을 잘 표현한 곡으로 신나는 록음악을 바탕으로 한 시원한 사이다 같은 곡이다. 드라마 엔딩 곡으로 만들어진 "젠틀우먼"은 독특한 가사와 강렬한 기타사운드가 돋보며 '리아'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한번 들으면 모두가 흥얼거릴 수 있는 드라마 '막영애'와 딱 맞는 곡이다.

대한민국 OST 최고의 히트작곡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와 기타리스트이며 싱어송라이터인 '정연태'의 합작품으로 특히 작곡가 '불타는고구마(김선엽,이상민)'는 작곡가 '필승불패',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더불어 대한민국 드라마 OST 3대 작곡가로 알려져있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프로듀서: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
작사: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
작곡: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정연태
편곡: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
베이스:이채국
기타:서창원
드럼:김호현
RECORDING: 이준호 @ 더 뮤직 STUDIO
MIXING: 송경조 @ 더 뮤직 STUDIO
MASTERING: 도정회 @ SOUND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