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빨간의자 때 늦은 고백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때 늦은 고백\661852\10024843\0\1\tkCmnfOg2do\https://blog.kakaocdn.net/dn/J0xX5/btrj4oBFzeZ/rEmXsj01Mi7MctjlkKWCjk/img.jpg\

때 늦은 고백 정보

 

작사 고흐, 이형성 작곡 고흐, 이형성 편곡 고흐, 이형성

 

 

Youtube Official

 

때 늦은 고백 가사

 

미안했어 여지껏 내가
알아 이미 늦었다는 걸
하지만말야
우리 좋았었잖아
사랑이 서툴러
너를 보냈어
i'll be there for you
i'll be there for you
다시 한번
나에게 기횔 줘
i'll be there for you
i'll be there for you
이제 내가
널 기다릴게
i'll be there for you
i'll be there for you
조금은 때늦은
나의 고백
i'll be there for you
i'll be there for you
너에게 내 맘이
닿길 바래
i'll be there for you
i'll be there for you
다시 한번
나에게 기횔 줘
i'll be there for you
i'll be there for you
이제 내가
널 기다릴게
너무 늦지만 않길
미안했어 여지껏 내가
알아 이미 늦었다는 걸
하지만말야
우리 좋았었잖아
사랑이 서툴러
너를 보냈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Part.16
빨간의자
2016.12.21

앨범설명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Part.16]
 
'빨간의자' - "때 늦은 고백"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tvn의 인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ost에 '빨간의자'가 합류했다.
 
이번 곡 "때 늦은 고백"은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그 밖에도 '조관우', '소심한 오빠들', '리차드파커스', '리아', 'K2김성면' 등 다양한 색깔의 가수들과 앨범 및 드라마 OST 작업을 함께 해온 작곡가 '고병식(KOCH)', '이형성'의 작품으로 '빨간의자'의 담백한 음색과 드라마틱한 연주를 적절히 조화시킨 작품이다.
 
또한 22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히 활동 중인 '빨간의자'의 보컬 '수경'은 담담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겨울이 주는 고즈넉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때 늦은 고백", 이 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에 듣는 내내 작은 온기가 전달되길 기대해본다.
 
[CREDIT]
Prouduced by 고병식(KOCH)
Lyrics by 고병식(KOCH), 이형성
Composed by 고병식(KOCH), 이형성
Arranged by 고병식(KOCH), 이형성
 
PERFORMING
Vocals빨간의자 '수경'
Guitar 김민규
Keybords 고병식(KOCH), 이형성
Bass 이형성
Drum 이사무엘
String arange 고병식(KOCH), 이형성
Chorus 수경
Programming고병식(KOCH), 이형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