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으네(Grace) 하루에도 몇번씩 그대를 찾네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루에도 몇번씩 그대를 찾네요\2637238\10267804\0\1\cwUtLmIL0ss\https://blog.kakaocdn.net/dn/3hWlT/btrj3gYqyEW/pwGhtMRKkMjRN4bHfbsay0/img.jpg\

하루에도 몇번씩 그대를 찾네요 정보

 

작사 필승불패 작곡 필승불패, 1L2L 편곡 필승불패, 1L2L

 

 

Youtube Official

 

하루에도 몇번씩 그대를 찾네요 가사

 

허락이 안되죠
그대를 놓는 일
우리 서로 사랑했기에
이해할 수 없어
모르겠어 아직 난
변한게 없어요
하루에도 몇 번씩
그대를 찾네요 그대만 보여요
어디에 있나요
한순간 잊혀질 사랑이
아니였기에 이렇게 살죠
그리워서 이 자리에 있죠
아무 것도 못해
혼자선 그래요
아직 변한게 난 없기에
다시 올 것 같아
기다리고 있어요
어떻게 할까요
하루에도 몇 번씩
그대를 찾네요 그대만 보여요
어디에 있나요
한순간 잊혀질 사랑이
아니였기에 이렇게 살죠
그리워서 이 자리에 있죠
이것조차 나에게 사랑이기에
아픈 마음속에
변함없이 그대 있기에
하루에도 몇 번씩
그대를 찾네요 그대만 보여요
어디에 있나요
한순간 잊혀질 사랑이
아니였기에 이렇게 살죠
그리워서 이 자리에 있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OST Part.13
으네(Grace)
2019.03.30

앨범설명

시청자들의 쏟아지는 관심과 사랑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으네’의 ‘하루에도 몇 번씩 그대를 찾네요’ 런칭!
 
한상재 연출, 한설희, 백지현 극본의 공감대 탄탄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회사생활을 하면서 또한 살아가면서 느낄 수 있는 삶이 드라마 안에 녹아있다. 그렇기에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하루에도 몇 번씩 그대를 찾네요’은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작곡해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1L2L의 합작품으로 이별을 받아드릴 수 없는 한 여인의 마음을 발라드 곡으로 표현하였다. 특히 이번 가창자 ‘으네’는 아프리카 TV에서 OST 대회에서 1등을 수상하며 이번 OST에 가창자로 선출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