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연대 15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15살\719764\10276188\0\1\341mgOb2jrg\https://blog.kakaocdn.net/dn/qFk90/btrj89pZMti/moOcN1k1ZBvL9u364xv2dK/img.jpg\

15살 정보

 

작사 퍼니제이, 나병수 작곡 퍼니제이, 나병수 편곡 퍼니제이, 나병수

 

 

Youtube Official

 

15살 가사

 

이젠 기억나지 않아
작은방 안에서 꾸던 많은 꿈들이
잊혀지지 않을 것만 같았던
가슴속에 붇어버린 지나간 얘기들
꿈을 꾸었던 것 같아
엄마를 졸라서 가진 기타 소리에
많은 것을 바라지는 않았던
작은 꼬마의 큰 바램들이
이뤄졌나 봐
지난 나의 추억이 기억나지가 않아
아마 내가 변한 건가 봐
한 번만 더 내게 그 느낌을 전해줘
찌든 나의 세상에 조금 지쳤었나 봐
엄마 내가 약한 건가 봐
비어버린 가슴에 다시 노래해줄래 음
버스 뒷자리에 앉아
작은 이어폰에 울린 노렛 소리들
반복되는 풍경들이 들어준
내가 바래던 그 바램들을
이루고 싶어
아직 서툴다는 게 내겐 힘들었지만
아마 모르고 있었나 봐
가슴속의 느낌 그게 이유였단 걸
때론 힘든 세상에 나를 잃었었나 봐
알아 조금 두려웠나 봐
낡은 기타 소리가 남긴 나를
찾아떠날래
언젠가
늙어 지쳐 조금은 쉬고 싶을 때
작은 꼬마 아이와 약속했던 꿈들을
내가 안고 있을게
지난 나의 추억이 기다리고 있나 봐
아마 초조해졌었나 봐
내가 알 수 있게 너의 소릴 들려줘
엄마 아직 어린 건가 봐
비어버린 가슴에 다시 노래해볼게 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OST Part.20
김연대
2019.04.21

앨범설명

tvN ‘막돼먹은 영애씨’ OST, 블런트 ' 15살 '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연출 정형건, 극본 한설희, 김현숙 주연) 의 OST ‘15살’ 은 너목보 우승에 빛나는 ‘김연대’가 속한 밴드 ‘블런트’가 참여하였다. 밴드씬에서는 매니아층에게 확고한 인지도를 갖고 있는 블런트는 드라마 OST와 다양한 색깔의 앨범으로 더 넓은 대중들에게 인정받아가고 있는 주목받는 팀이다.
힘들고 지친 일상에 어릴적 꿈들이 하나씩 잊혀지는게 익숙해진다.
설렘은 오랜 추억이 됐고 꿈은 사치라며 어린 나와 많이도 달라진 나를 애써 위로해봤다.
대단한것을 바란것도 아닌데. 그저 좋아서 하고 싶었을 뿐인데.
그래서 처음 기타를 쳤었던 15살의 나에게 말을 걸어본다.
 
블런트의 색으로 해석된 ’15살’은 이종수,나병수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어린 나와의 끈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OST 를 통해 연결해주고 있다.
 
 
[Credit]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이종수,나병수
Record Studio : Black Stone Record 김영설
Vocal: 김연대
Drum: 김동희
Guitar: 강예리
Bass: 유재경
Keyboard: 김지형
Chorus : 이종수
Mix & Master : Funny 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