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리디아 (Lydia) (김은지)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455161\10277926\0\1\DhHLg7AUQVc\https://blog.kakaocdn.net/dn/bVKzLq/btrj7Q5fV37/jVIjnGmGnf43MaIg9lcTp1/img.jpg\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정보

 

작사 필승불패 작곡 필승불패 편곡 1L2L

 

 

Youtube Official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가사

 

미안해 하지마요 슬프게 보지마요
뒤돌아 떠나요
좋은 기억두고
마음 편하게 떠나 나는 괜찮아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거죠
나의 마음에 그대가 있으니
가끔씩은 그대를 꺼내볼게요
마음이 아파도
우리 서로 사랑을 했으니
하루가 조금 길죠 더디게 가는 시간
모든게 변했어
언제까지이래
내가 웃을 수 있는 그날 올까요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거죠
나의 마음에 그대가 있으니
가끔씩은 그대를 꺼내볼게요
마음이 아파도
우리 서로 사랑을 했으니
아파도 사랑이니까
그래도 그대 행복한 모습을
보고 싶으니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거죠
나의 마음에 그대가 있으니
가끔씩은 그대를 꺼내볼게요
마음이 아파도
우리 서로 사랑을 했으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OST Part.21
리디아 (Lydia) (김은지)
2019.04.25

앨범설명

시청자들의 아낌없는 사랑! 삶의 기쁨의 드라마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리디아(Lydia)'의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런칭!
 
한상재 연출, 한설희, 백지현 극본의 최강 스텝진과 김현숙, 이승준, 이규한, 정보석, 라미란 등 깊이있는 연기자들의 명품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우리가 살면서 느낄 수 있고, 경험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드라마에 담았다 그렇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위로해줄 수 있는 드라마이다.이번 OST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는 많은 드라마의 아름다운 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작품으로 서정적이면서 애절한 분윅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특히 ‘리디아(Lydia)'의 세련된 애절함이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에 녹아있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