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베리굿 (BerryGood) 하나의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나의 사랑\773603\2333899\0\1\AvdnWZgvjeY\https://blog.kakaocdn.net/dn/EAapC/btrj3LDVaOy/RbseghQCYW6AzegNtD4cF1/img.jpg\

하나의 사랑 정보

 

작사 조은희 작곡 김성표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AM

 

 

Youtube Official

 

하나의 사랑 가사

 

가슴속에 차오르는 그대
이렇게 외면하지만
나는 이미 알고 있잖아
그대 원하고 있어
날 바라보는 그대
눈빛 속에 영원히 머물고 싶어
함께 할수없는 사랑은
이젠 견딜 수가 없어
다가갈 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라보고 있어
돌아서서 젖어오는
슬픔을 그댄 알 수 없을거야
서로 잠시 멀리있다 해도
이제는 느낄 수 있어
오직 내가 꿈꿔왔던 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라보고 있어
돌아서서 젖어오는
슬픔을 그댄 알 수 없을거야
돌아서서 젖어오는 슬픔을
그댄 알 수 없을거야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4
베리굿 (BerryGood)
2015.08.10

앨범설명

'베리굿'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4]

아침드라마 1위의 시청률을 쓰고 있는 '김혜리', '문보령' 주연의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월~금 오전 8시 30분 방영) 의 OST part. 4 "하나의 사랑"은 상큼한 보이스의 걸그룹 '베리굿'이 가창하였다.
 
걸그룹 '베리굿 (태하, 서율, 다예, 세형, 고운 )'은 2014년 상큼한 댄스곡"러브레터"로 데뷔하여, "요즘 너때문에 난" 등 귀요미 걸그룹의 진수를 보여주며, 많은 오빠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리굿'이 가창한 첫 오에스티곡 "하나의 사랑"은 '김지환' 작곡, '조은희' 작사의 가수 '박상민' 원곡으로, 극중 인물의 코믹테마에 맞게 상큼한 보사노바로 편곡되었다.
 
소란밴드 '이태욱' 세션의 어쿠스틱한 기타연주 위에, 상큼하면서도 애틋한 '베리굿'의 보컬은 물흐르듯 흘러가며, 특히나 전주와 간주의 상큼한 실로폰연주는, 리메이크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
 
'베리굿'의 "하나의 사랑"은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프로듀서인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과 SBS '청담동스캔들' OST '송하예'의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대박을 터트린 작곡가 '오지헌 (AM)'이 심혈을 기울여 리메이크하였다.
 
한편, 또다른 감성의 "하나의 사랑"이 발매예정으로, 두 곡을 비교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곡 - 김지환
작사 - 조은희
편곡 - 알고보니혼수상태야/ 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