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허공 사랑하면 좋겠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하면 좋겠어\529400\2646585\0\1\ZpGh4TzfJT0\https://blog.kakaocdn.net/dn/dgYoXz/btrj3MbIZtD/gq6mmbNbIliYyJq6Da8kG0/img.jpg\

사랑하면 좋겠어 정보

 

작사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희성 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Youtube Official

 

사랑하면 좋겠어 가사

 

내가 아픈 만큼
세상도 아팠음 좋겠어
내가 슬픈 만큼
하늘도 울었음 좋겠어
나는 이렇게 이렇게 너무 아픈데
왜 모든 건 다 그대로인지
욕심인 거니 내가 왜 이러니
맘이 아프면 다 미워지나 봐
내가 사랑한 만큼
내가 사랑한 만큼
그대 나를 그대 나를
사랑하면 좋겠어
내가 그리운 만큼
내가 그리워서 미칠 만큼
그리우면 좋겠어
욕심인 거니 내가 왜 이러니
맘이 다치면 다 미워지나 봐
내가 사랑한 만큼
내가 사랑한 만큼
그대 나를 그대 나를
사랑하면 좋겠어
내가 그리운 만큼
내가 그리워서 미칠 만큼
그리우면 좋겠어
내가 살아가는 이유가
바로 그대 때문입니다
그런 나를 왜 모르시나요
내가 사랑한 만큼
내가 사랑한 만큼
그대 나를 그대 나를
사랑하면 좋겠어
내가 그리운 만큼
내가 보고 싶어 미칠 만큼
그리우면 좋겠어
사랑하면 좋겠어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14
허공
2015.10.26

앨범설명

감성발라더.. '허공' 이 부르는 쓸쓸한 가을발라드, [사랑하면 좋겠어]

애절한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발라더, '허공' 의"사랑하면 좋겠어" 가 발매되었다. '허공' 은 "사랑해요" , 추적자 OST "어찌 너를 잊어요" , 청담동스캔들 OST '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 ' 등의 감성발라드로 큰 사랑을 받으며, 최근 복면가왕에 튜브소년으로 출연하여, 큰 화제를 낳기도 하였다.

'허공' 의 "사랑하면 좋겠어" 는 계절에 맞게 잔잔한 어쿠스틱기타와 함께, 말하듯이 속삭이는 보컬이 애잔함을 더하며, 후반부의 스트링라인과 함께 울먹이는 보이스는 그리워하는 마음을 충분히 드러낸다. "내가 사랑한만큼 그대 나를 사랑하면 좋겠어, 내가 그리운만큼 그리우면 좋겠어" 의 반복적인 가사는 어떤 미사여구보다도 가슴에 와닿는다.작

품자의 애정이 담긴 이 곡은 '폴포츠', '수지', '알리', '박완규', '이수영', '김연지' 등 3년 연속 최다 드라마 오에스티를 발표한 작곡가 김경범 (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가 작곡하고, 작사가 '김희성' 이 공동작사하였다.

가을이라는 계절은 이유없이 누군가가 그립기도하고, 이유없이 눈물이 흐르는 쓸쓸한 계절이다. 허전한 가슴 한켠을 채워줄 잔잔한 노래이다.

작곡 - 알고보니혼수상태야 / 작사 - 알고보니혼수상태야 / 김희성 / 편곡 - 알고보니혼수상태야 / Guitar - 이태욱 / Piano - 김경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