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투 로맨스 습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습관\219689\2654612\0\1\KI-o3Ugjo-o\https://blog.kakaocdn.net/dn/dyYS9s/btrkaOT6wGu/WibBWOoYbdpD4KaLuQuKs1/img.jpg\

습관 정보

 

작사 김동현, 나여사 작곡 김동현 편곡 김동현

 

 

Youtube Official

 

습관 가사

 

그대가
돌아설 때
흘렸던 내 눈물 속에
우리의 지난 시간
모두 지워
흘려버렸는데
아픈 내 눈물 속에
미련들이 남았는지
가슴에 고인 눈물
그리움만 키워냈던 거야
모질게 떠나놓고
가슴속에 머무는 너를
눈물 속에
흐린 뒷모습
사라지던 날
아픈 습관 돼버린
술 한잔에
오늘도 비워냅니다
모퉁이 익숙한
그 골목길에 접어들면
갈 곳을 잃어버린
눈동자는 바쁘게 널 찾고
추억이 닿지 않은 곳
없다는 사실 속에
익숙한 습관처럼
또 한잔의 눈물을 삼키죠
모질게 떠나놓고
가슴속에 머무는 너를
눈물 속에
흐린 뒷모습
사라지던 날
아픈 습관 돼버린
술 한잔에
오늘도 비워냅니다
불 꺼진 가로등에 기대어
찾을 수 없는 너의 그림자를
미친 듯 소리치며
울고불고 헤매 보아도
내리치는 빗소리에
모두 사라지고
터질듯한 가슴만 때려 보지만
아픈 내 사랑은 없는데
모질게 떠났으면
가슴에서 나가란 말야
잊을 수도
지울 수도 없잖아
어쩌란 말야
아픈 습관 되어 버린
깨문 입술에
빨갛게 그대 흐르면
그렇게 지워 갑니다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19
투 로맨스
2015.12.04

앨범설명

SBS 일일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엔딩 타이틀곡 [습관]

국내 최고의 샤우팅 가창 그룹 '투로맨스' 가 잠정 해체이후 3인조로 재편성 되어 7년만에 컴백했다. SBS 일일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엔딩 타이틀곡 "습관" 으로 7년의 공백을 깨고 돌아왔다.

엔딩 타이틀곡 "습관" 은 헤어진 연인을 가슴 속에서 떠나보내지 못하고 그리워하며 생겨나버린 아픔을 잊는, 슬픔을 참는 습관을 투로맨스만의 감성어린 목소리로 이야기한다. 전체 적인 곡의 분위기는 투로맨스의 발라드한 감성과 잔잔한 코러스 그리고 애절함이 흐르며 곡의 클라이막스 부분에는 투로맨스 고유의 색깔대로 시원한 샤우팅과 높은 코러스 라인이 작렬하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국내 남자노래 중 가장 높은 음역으로 화제가 되었던 '투로맨스 의 "눈꽃송이" 의 음역대 기록을 자체 갱신하고 4옥타브 레샾이라는 경이롭고 애절한 고음의 코러스가 작렬한다.

'투로맨스 는 과거 한국 최초의 락카펠라 그룹으로 락 성향의 샤우팅과 코러스를 선보여 아직도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가창그룹으로서 원년 멤버중 3명 (이상곤, 김병수, 조성호) 이 다시 모여 이전보다 조금 더 발라드 하고 감성어린 분위기의 노래를 연출한다. 멤버 각자가 뮤지컬 배우, 솔로 가수, 작곡가로 활동 하고 있는 이들의 컴백은 국내 굴지의 드라마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의 기획으로 '투로맨스' 의 제작사이자 지금은 '투로맨스' 의 권리사인 EGG MUSIC COMPANY 의 전면 작업으로 이루어 졌다.

SBS 일일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엔딩 타이틀곡 "습관" 은 '투로맨스' 의 총괄 프로듀서이자 거의 모든 곡을 작곡했던 작곡가 'Extra Symphony (김동현)' 가 작곡 작사 하고 신인 작사가 '나여사' 가 공동으로 참여해 슬픈 멜로디에 이야기를 더했으며 노래의 디렉팅 과정에는 '투로맨스' 의 막내였던 '더원', '비투비' 의 타이틀 작곡가 '조성호' 가 디렉터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 애절하고 가슴아픈 '투로맨스' 의 컴백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