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공기남녀 반을 잃었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반을 잃었다\757478\10031388\0\1\Ug6j6_5bFmU\https://blog.kakaocdn.net/dn/brL1Ja/btrkeljzWWU/2mktFnqISyylmS7QIRDXM0/img.jpg\

반을 잃었다 정보

 

작사 미네 작곡 공기남 편곡 공기남

 

 

Youtube Official

 

반을 잃었다 가사

 

며칠째 멍하니 걷는다
늘 함께였었던 이 거리
저 길 끝엔 니가 보일까
가지 마 가지 마 제발
첨부터 하나인 것만 같던
우린 서로의 반을 잃어버렸다
단 한번만 꼭 한번만
안아줄 수만 있다면
아프단 말조차 몰랐던
그때 그 시절 그댈 만나서
단 한번만 꼭 한번만
안아봤으면
한번만이라도
그대 아픔까지 안고 싶다
차마 다가서지 못 한 채
저기 그대가 울고 있다
목이 시리도록 아려와
괜찮아 울지 마 그대
첨부터 하나인 것만 같던
우린 서로의 반을 잃어버렸다
단 한번만 꼭 한번만
안아줄 수만 있다면
아프단 말조차 몰랐던
그때 그 시절 그댈 만나서
단 한번만 꼭 한번만
안아봤으면
한번만이라도
그대 아픔까지 안고 싶다
거스를 수 없던 사랑도
외로움도 나의 몫인 걸
결국 또 그대로 인해
버틸 수 있죠
마지막까지
고마워요 날 지켜줘서
불어라 미풍아 OST Part.18
공기남녀
2017.01.14

앨범설명

대표 혼성듀오 '공기남녀', MBC 주말연속극 '불어라 미풍아' OST "반을 잃었다"
아련한 감성 발라드를 노래하다.
 
최근 종영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OST', "저 별이 너였으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공기남녀'가 MBC 주말연속극 '불어라 미풍아' OST에 합류했다.
 
타이틀곡 "반을 잃었다"는 '공기남녀' 싱글 앨범으로 발매된 곡을 다시 리메이크 한 곡으로 아련한 울림의 건반과 남, 녀가 부른 덤덤한 보컬로 재편곡되어 보다 아련한 감성 발라드로 탄생되었다. '공기남녀'표 발라드 "반을 잃었다"가 올 겨울, 아름다운 울림으로 마음에 스며들 것이다.
 
작사: 미네 
작곡: 곽태훈
편곡: 곽태훈
건반: 곽태훈
코러스: 곽태훈
레코딩: 이준호
믹스: 노양수
마스터링: 최효영
반응형